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FPS게임 매니아에게 좋은 PS3 콘트롤러 FragFX Piranha

by 썬도그 2010. 11. 17.
반응형
오늘 껍데기님의 블로그에 가서 알았는데  썬 온라인으로 유명한 웹젠에서  배터리라는  FPS게임이 오픈베타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언제 그 게임도 리뷰를 해봐야겠습니다.  리뷰할게 너무 쌓였네요.  스타크2 리뷰도 해야하고 ^^

저는 FPS게임 매니아입니다.  96년 전역후에  세진PC하나 업어오자 마자 한것이 바로 번들게임으로 제공된 둠이었습니다.
하루종일 그거 하다가 눈이 어질어질.. FPS게임의 부작용이었죠. 동생은 좀 하다가 어지러워서 못하겠다고 하더군요

이후 듀크뉴켐을 겨울내내 하기도 했습니다. 별 인기 없던 시절 서든어택을 하기도 했구요.  세상에 나온 FPS게임은 다 해볼려고 노력중입니다. 특히  온라인 FPS게임은 거의 한번 씩 해보고 있는데요.  MMORPG인기가 시들해지자 FPS게임들이 우후죽순처럼 쏟아져 나오더군요

정말 쏟아져 나온다는 표현이 맞는데 정말 많이들 만들어 냅니다. 그러나 그중 성공한 것은 아바, 서든어택, 스페셜포스 정도밖에 없습니다.
요즘 제가 자주하는  배틀필드 온라인도 망해가더군요. 사람이 너무 없어요

FPS게임 매니아분들에게 아주 좋은  PS3 콘트롤러  FragFX Piranha  입니다.

이 콘트롤러는 2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왼쪽은  방향을 조정하는 마우스이고 오른쪽은 PS3버튼이 있네요
이 콘트롤러가 특이한것은 PS3의 전통적인 콘트롤러와 다르게 PC마우스 같이 생긴 콘트롤러입니다.  저는 이거 보자마자 괜찮은 마우스이다 했는데 PC에서는 사용할 수 없고 PS3용이라고 하는데요. 뭐 젠더나 컨버터 끼면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왼쪽 마우스는  엄지손가락만으로 방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50달러인데요.  FPS게임 매니아라면 이 돈 아깝지 않을 것 입니다. 랙 때문에 상대에게 죽거나 콘트롤러가 미끄러져서 죽으면
분노게이지가 올라 갑니다

출처 FragFX Piranh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