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잡동사니

현대자동차와 KT의 공동마케팅 SHOW 현대차 요금제

by 썬도그 2010. 8. 12.
반응형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많지는 않지만 남자나이 30이 넘어가면 대부분 자동차 준 매니아가 됩니다.
하도 술자리에서  자동차 이야기를 많이 하다보니 귀동냥도 많이 하게 되네요.

최근들어  부동의 자동차판매 1위를 지키던 현대자동차가 기아자동차와 삼성SM씨리즈 때문에 크게 고전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신형 아반떼,  아반떼 MD에 대한 기대치가 무척 높습니다.  사회초년생 초보운전자나 여성유저들에게
좋은  주차 조향 시스템(SPAS)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음성안내로  주차할 때 큰 도움이 될 듯 하네요


현대자동차 KT의  마케팅 제휴   SHOW  현대차 요금제

요즘 이종 기업들 끼리 마케팅이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전혀 상관없는 분야의 기업들끼리 서로 업무 제휴와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SHOW 현대차 요금제도 
전혀 연관이 없는 기업인 현대자동차와 KT가 공동 마케팅을 하는 것 이죠.



  SHOW 현대차 요금제 를 사용하면  현대차 포인트가 적립되고 그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해서 현대자동차를 살 때 60만원을 할인 받거나  혹은 현대자동차 매장에서   SHOW 현대차 요금제를 가입하고  바로 6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1) 요금제를 가입하고 현대자동차를 바로 출고하여 즉시 60만원을 할인받는 방법, 先 할인
 2) 요금제를 가입하고 포인트를 적립한 뒤 훗날 현대차를 구매할 때 60만원을 할인받는 방법, 적립 후 할인



또한  쿡 인터넷과  TV를 신규 가입하면 40만원 선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쇼 현대차 요금제’는 KT의 유무선상품을 가입하고 현대자동차를 구매할 때 최대 100만원을 할인해주는 자동차-통신 선두업체간 제휴 상품으로, 무선상품인 ‘쇼 현대차 요금제’에 가입하면 60만원 선할인, 쿡 인터넷과 TV를 신규 가입하면 40만원을 선할인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자동차와 통신업체도 제휴마케팅을 하네요.  둘다 우리 일상의 필수품들이니 서로 윈윈하는 전략일 것 입니다.


[스크랩 이벤트] 신형 아반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현대자동차와  KT는  공동마케팅으로   스크랩 이벤트] 신형 아반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을 하고 있습니다.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스크랩 이벤트] 신형 아반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에 가셔서 
각자의 블로그에 포스팅해주시고, 포스팅한 주소를 이 글의 "공개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자 발표를 위한 성함 이메일 주소, 핸드폰번호는 공개댓글의 밑에 "비밀댓글"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