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미국 Razer사 트론 버젼의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발매

by 썬도그 2010. 7. 28.
반응형

스타크래프트2 해보셨어요? 어제 오픈베타라고 해서 장장 30분 이상 걸려 (무슨 전략시뮬 게임이 6기가나 하는지)서 다운을 받고 설치했습니다.  예전에  클로즈 베타때 해봐서 큰 기대는 안했습니다. 그런데  어제  멀티게임이 아닌 캠페인 게임을 했는데 와우!  이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느낌도 나면서 RPG적인 요소도 있더군요.

어제 캠페인하면서 그 흥분감은 대단했습니다. 멀티플레이보다 캠페인이 더 재미있는것 같기도 하구요.  그나저나 스타크2 리뷰써서 블로그 코리아서 1등 당첨상으로  Razer Imperator 마우스, Razer Lycosa 키보드, Razer Vespula 마우스 패드
를 주었는데  재세 공과금 무려 6만원이나 냈습니다.   게임매니아용 입력장치 세트인데 무려 30만원 상당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오픈마켓에서는 다 합쳐서 25만원 정도인데요.   내가 뭐 게임매니아도 아니고 그 돈이면 넷북을 사고 싶은데 팔아버릴까 생각중이니다.  중고카페에 올려볼 생각인데  약 23만원 전후로 올려야 팔릴것 같은데  제세공과금 6만원 빼면  그닥 남는 돈도 없네요
그냥 쓸까 고민중인데  또 레이저에 맛들리면 싸구리 1만원짜리 마우스 키보드는 거들떠 보지 않을것 같습니다.

FPS게임은  마우스와 키보드의 성능이 더 중요하죠.  이 게임 마우스 키보드계의 거성인  미국 Razer사가  트론 버젼의  새로운 마우스. 키보드 셋트를 선보였습니다.
올 연말 개봉예정인 디즈니영화사의 TRON : Legacy"를 모티브로 한 게이밍 마우스를 4분기에 전세계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사진과 같이 파란 네온싸인 같은 빛이 테두리에서 빛이 납니다.  이 트론 버젼은  영화 트론이 개봉됨과 동시에 발매되는 게임
트론 : 에볼루션을 실행하면  게임과 연동해서  파란 LED램프가 점멸합니다.

그럼 게임을 안사는 사람에게는 그냥 항상 켜 있기만 하나 보네요.
트론 게이밍 키보드는 숫자 키패드를 분리할수 있습니다. 왼쪽 혹은 오른쪽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 키, 음성 입출력 단자도 있습니다.
이 트론 게이밍 키보드는 149달러로 판매예정입니다.



트론 게이밍 마우스는  본체와 바퀴의 가장자리가 빛이 납니다. 해상도는 5.600dpi로 7개의 버튼을 가지고 있스니다.
가격은 99.99달러이며  트론 디자인의 마우스 패드도 있습니다. 마우스를 움직이면 반응하며  가격은 129달러입니다.


전 마우스패드가 5만원 넘는다는것에 무척 놀랐는데 게임할때 마우스패드가 중요하긴 하죠.
그나저나  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계륵이네요. 그냥 쓰자니 게임마니아도 아니고 팔자니 많이 남지도 않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