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유튜브동영상 두개를 한번에 본다 (유튜브 더블러 YouTube Doubler베타 실시)

by 썬도그 2007. 7. 8.
반응형
셔핑하다가 신기하거 발견했습니다.
유튜브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유튜브 더블러(YouTube Double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뭐지 했다가 아래 카테고리 눌러보니 패러디나  싱크가 맞나 안맞나 확인할때 쓰면 좋을것
같네요. 예를 들어 브리티니스피어스 춤을 따라한 동영상을 찍었다면
왼쪽에 브리티니스피어스 원본동영상 오른쪽엔 그걸 보고 따라한 자기가춘 춤 동영상
그래서 얼마나 비슷한가를 한번에 알수 있어 유용할듯 하네요.

ㅎ 별게 다 나오네요.  요즘 누구따라하기식의 동영상이 많은데 그런 유저의 동향을 바로 유튜브가
실현시켜 놓았네요. 소스도 퍼가기 쉽네요 동영상밑에 자기싸이트로 퍼갈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맥가이버 오리지널 TV오프닝씬이고 오른쪽은 그 노래를 기타로 친 사람의 동영상
입니다 함 감상해 보세요


(아놔~~~ 티스토리 포스트 화면이 작아서 강제로 줄였습니다. 혹 제가 뒷북치는건 아니곘죠??)
주소는 http://www.youtubedoubler.com/ 입니다.




YouTube Doubl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