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부엌,욕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패드 방수패드 WATERWEAR

by 썬도그 2010. 6. 1.
반응형


뉴스를 보니 MSI에서  아이패드와 비슷한  태블렛PC인 WINDPAD를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응답속도가 느려서 아이패드를 뛰어넘지는 못할듯 한데 삼성에서도 S패드를 내놓고  여러 가전업체들이 아이패드를 위협할 제품들을 올 안에 선보일듯 합니다. 

생각해보면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혼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듯 합니다. 수많은 업체들이 아이패드 주변기기및 악세사리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런게 바로 명품효과라고 할 수 있나요.  많은 업체들이  자진해서 아이패드를 좀 더 편하게 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네요

일본의 한 업체에서는 WATERWEAR
라는 아이패드 방수케이스를  내놓았습니다. 

일본에서는 5월에 아이패드 발매가 되고 있는데  이 방수케이스로 그 활동성이 더 크게 될듯 하빈다.
이 방수케이스 WATERWEAR는 디카 방수하우징과 비슷하게  아이패드를  투명한 케이스에 넣으면 
부엌이나 욕조에서도 쉽게 아이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즉 물기가 많고 물이 잇는 곳에서도 아이패드를 활용할 수 잇는데 해변가에서나 수영장 풀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150g 이며 가격은 3480엔으로 약  4만원 정도 하네요.

싼 가격은 아니지만  아이패드를 여름철 휴가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집에서 반신욕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대단한 매력이네요.
넷북도 욕실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데 반신욕하면서 음악들으면서  셔핑을 할 수 있는 모습은 한장의 그림이 연상됩니다.


또한 걸수 있는 스트립도 있어서  샤워기에 걸어놓고 아이패드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물앞에서도 두려워 하지 않는 아이패드.

우리나라에서도 6월 발매후에 큰 인기를 끌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