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SLR카메라나 컴팩트 디카 보통 어떻게들 보관하시나요? 카메라 가방에 넣거나 케이스에 넣고 보관하지죠?
혹시 뽀대난다고 거실한켠에 디스플레이용으로 사용하는 분들 계시나요?
그런 디스플레이용으로 사용하는 분들이나 저 같이 카메라가방에 넣고 보관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제품인 카메라맨이 나왔습니다.
이 카메라맨은 렌즈캡에 여러가지 표정의 얼굴이 그려져 있고 몸과 팔 다리는 삼각대 꽂는 나사구멍에 달면 카메라가 카메라맨이라는 인형으로 변신하는 아주 재미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은 렌즈캡과 몸통과 다리가 있는 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치 방법도 간단하구요. 렌즈캡 이거 참 문제많죠.
저도 이 렌즈캡 두개나 잃어 버렸는데요. 한번은 강원도 여행갔을때 주머니에서 빠졌나 봅니다. 또 한번은 종로 출사갔다가 어디서 잃어 버렸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먼지 막는다고 사진찍고 닫아놓고는 하는데 이렇게 수시로 열고 닫고 하다 보면 꼭 분실하게 되더라구요
특히 급하게 사진을 찍기 위해서 뷰파인더를 들여다 봤는데 껌껌한 모습. 화들짝 놀라 렌즈캡을 떼고 사진을 찍은후에 렌즈캡을 아무곳이나 내팽겨쳐서 분실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이렇게 다양한 100개의 카메라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하나 재미있는것은 이 제품은 랜덤발송이기 때문에 뭐가 올지 모릅니다.
이렇게 다양한 100개의 카메라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하나 재미있는것은 이 제품은 랜덤발송이기 때문에 뭐가 올지 모릅니다.
이 카메라맨은 팬탁스에서 만들었는데요. 가끔 팬탁스는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로 깜짝 깜짝 놀라게 하네요. 참고로 52mm렌즈만 사용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