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자신의 사진을 올리면 3D 아바타로 만들어주는 포토페이스

by 썬도그 2010. 1. 29.
반응형

어제 100분토론 아주 재미있더군요. 아바타 열풍에 대해서 토론하는데 앞으로 3D 영화가 대세가 되고 준비해야 한다는 쪽과
3D가 인기는 있지만 그렇다고 ,2D영화가 망하거나 하지 않고 공존하게 될것이며 3D영화는 하나의 장르로만 자리매김할것이라는 쪽이 있더군요.  정치인들 안나오니까 싸우지는 않더군요.

그러고 보면 한국 정치인들 처럼  대화의 방법을 모르는 집단도 없습니다. 하나주고 하나받고 해야지 모두 받아낼려면 싸움밖에 더 되나요.
각설하고  이 아바타가 몰고온 3D열풍은 실로 대단합니다.  소니는  내셔널지오그라피와 스포츠채널을 모두 3D로  방송할 계획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한국의 엘지와 삼성은  별 계획이 없는듯 하네요.  

각설하고  아바타말고  진짜 3D 아바타를 만들어주는 싸이트가 있습니다  

http://host-d.oddcast.com/php/application_UI/doorId=357/clientId=1/ 에 가시면 자신의 사진으로 아주 쉽게 3D 아바타를 만들어 줍니다.
이용법은 너무 쉬운것도 있고 아래 동영상으로 올렸으니 참고하세요.




이병헌 사진을 올렸는데  원래 이 모습이 아닌데 사진처럼 나왔네요. 원래는 맨위의 사진처럼 애니처럼 나와야 하는데 우연히인지는 모르겠지만 (무슨 기능이 있나) 기존 사진을 3D로 만들어 냈습니다. 



표정놀이 가능합니다. 분노.

놀람



썩소




우울



또한 마이크를 이용해서 자신의 목소리를 입힐수도 있습니다. 텍스트로 직접 입력해도 되구요. 

놀랍게도 한국어도 지원합니다.  모든 내용은 아래 동영상으로 따라 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것 저것 만져보면 금방 아실거예요
인터페이스가 무척 직관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