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오나요? 물어보면 담달에 나올것이라는 아이폰. 담달폰이라는 악명을 가졌던 아이폰이 드디어 담달폰의 이름을 깨고 출시되었고 출시되자마자 큰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연일 신문들은 아이폰돌풍을 다루고 있을 정도 입니다.

그런데 내년초에 아이폰 돌풍을 이어간 애플 타블렛이 나온다는 소문이 나돌고 있습니다. 
뭐 이 아이팟터치를 뻥튀기한 7인디 아이팟터치가 나온다등  애플 타블렛 소문은 이전에도 많이 나돌았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좀 믿을만한 것 같습니다.  애플에 부품을 조달하는 부품업체에서 흘러나온 소문이라고 하네요



타블렛 크기는 10.1인치에서 12인치 사이라고 합니다.  또한 OLED가 아닌 LTPS LCD를 채택했으며 애플의 장점인 멀티터치기능이 들어가니다.  애플O/S가 탑재될것 같은데  머리속에 쉽게 그림을 그린다면 아이팟터치나 아이폰을 뻥튀기한 것이라고 보면 될듯 합니다.

64기가의 저장용량을 지원하며 한달에 1백만에서 3백만대의 생산예정이고 2010년에는 1천만대 판매가 목표라고 합니다. 





가격은 약 1천달러 전후가 될것이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싸네요 집에 구형노트북이 두대나 있는데  애플타블렛 나오면  지름신이 올듯 합니다. 정말 매력적인 제품이 될듯 하네요. 다만 응용프로그램들이 많지 않는게  흠이 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맥버젼 프로그램을 쓰면 되긴 하겠네요. 

애플 타블렛의 공습으로 국내 넷북시장에 큰 파장이 일어날듯 합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it1004.tistory.com BlogIcon 꼬마낙타 2009.12.11 00: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흠..
    저도 넷북을 지르고 싶었는데 조금 기다려야 할 까요??
    아니면 아이폰처럼 끌다가 끌다가 출시가 될까요..
    모르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