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출광21 귀뚜라미 보일러 쓰시는분 제품 결함있네요

by 썬도그 2007. 6. 25.
반응형



네티즌들 "귀뚜라미 불매를…방송 나가자 병주고 약주냐"



내용은 이렇습니다. 국내 대표적인(?) 보일러 회사인 귀뚜라미 회사에서 나온 출광21이란 모델이
자꾸 소비자들에게 불만사항인 소리가나고 고장나고 쿵쿵쿵 소리가 나서 A/S를 신청하면
기사들이 와서 하는말은 축열조와 순환펌프등 부품을 갈아야 한다고 해서 간 사람이 엄청 많다는
거죠.

순환펌프에 자꾸 이물질이 끼고 해서 축열조를 분해해보니 이상한 이물질이 많이 있더군요
그런데 그 성분을 알아봤더니 플라스틱(나일론소재)였구  그 깨진 조각을 맞추어보니
우리가 흔히쓰는 전선타이였습니다.   그래서 출시된후 그대로인 출광21을 구해서 축열조를
뜯어보니 전선타이로 겉을 묶어놓았더군요.



ㅎㅎㅎㅎㅎㅎ 쇼킹합니다. 전선타이 그거 그냥 서럽속에 넣고 2년만 지나도 부러지기 쉬운건데
그것도 열을 공급해주는 축열조에 전선타이로 묶어서 판 귀뚜라미 보일러

조카네 집도 쿵쿵쿵 소리난다고 하던데 전화해봐야겠네요. 출광21 쓰시는 사람은 확인해보시고
귀뚜라미보일러에 연락하세요 수리비용 환불해주고 아직 수리 안하시는 분들은 무상수리
해준다고하네요.   소비자가 불만을 제기하고 이렇게 공중파를 타야 사과하는  귀뚜라미보일러
이번기회로 큰 타격을 받길 바라고  소비자 속여서 장사하는 장사치들은 이 땅에 발 붙이지
못하게 해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