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꼴뵈기 싫은 사람에게 주고 싶은 가짜 똥

by 썬도그 2009. 9. 15.
반응형

꼴뵈기 싫은 사람있죠.  하는 일 마다 말 하나 하나마다 싫은 사람들 있습니다.
저는 꼴뵈기 싫거나 싫은 사람은 그냥 안보면 되기에 보통 관계를 끊어 버립니다.  좀 매정할 정도인데요.
그런데 군대나 회사같이  꼴뵈기 싫어도 매일 봐야 하는  집단에서는 참 괴롭습니다.  저는 꼴뵈기 싫은 사람 정말 싫은 사람 앞에서는 한마디도 안하는 스타일이거든요. 그게 얼굴에 까지 들어 납니다. 그래서  그냥 관계를 끊어 버리는데  군대는 그게 안되는 곳입니다.
특히  상사중에  그런 사람이 있으면  지옥같은 장소가 되죠. 

저보다 2달 먼저 입대한 고참이 그랬습니다. 제대하는 그날까지 짜증나게 하더군요.
군 30개월중  26개월은 지옥같았습니다. 훈련이 힘든게 아닌 싫은 사람과 한곳에서 자야하는게 짜증이었죠.  그 고참 제대할때 덩실덩실 춤이라도 추고 싶었습니다.   그 고참 관물함에 똥 한사발을 싸서 넣어놓고 싶을 정도였는데  스프레이 가짜 똥이 나왔네요

이 제품은  가짜 똥입니다. 찍 짜면 똥색깔은 아니지만  냄새가 지독합니다.
골탕먹이고 싶은사람 싫은 사람에게 사용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그러나 인격형성에는 도움이 안되는 제품이긴 하죠

별 제품이 다 나온다는 생각도 들지만 정말 기발한 제품이란 생각도 듭니다.

판매처는  http://www.thingsyouneverknew.com/product/85583.do?WT.srch=1&code=QJP&AID=10273822&PID=1830967#
이며 가격은 6달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