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고철로 만든 영화속 주인공들

by 썬도그 2009. 8. 20.
반응형

Art From Steel website라는 웹싸이트에 재미있는 고철덩어리들이 올라왔네요. 고철은 고철인데 우리가 많이 본 영화나 TV씨리즈 주인공들이 우뚝 서 있습니다.

무려 450개가 올라와 있는데  윌리, 터미네이터,건담, 가위손, 터미네이터등이 올라 왔습니다. 이 450개 고철로 만든  스틸 조각품은 숙련공 12명이 30일에 걸쳐서 만들었습니다.  이중 가장 싼것은 크기가 작은 윌리로 46달러 입니다.

가장 비싼것은 에어리언으로 크기도 크고 부품수도 많습니다. 무려 4천달러나 하네요.

얘 예전 SF영화에서 본듯한데요.

에드워드 가위손, 그런대로 비슷합니다.

와.. 이게 가장 맘에 드네요. 그렘린이죠.

스타워즈에서 나온 병사 같네요.

스타워즈의 자자

터미네이터 같긴한데 어째 머리모양이  어색하네요.  저는 윌리 하나 사고 싶습니다. 가격도 싸고 좋을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