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구글

애드센스 추천광고 표시가 세분화 되었습니다.

by 썬도그 2007. 6. 19.
반응형

예전엔 추천광고를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달아놓으면 도데체 뭘 눌렀는지
알수가 없고 단지 채널로 세분화 시켜야 알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애드센스가 업그레이드 되면서  내 추천광고중 어떤 종류를 클릭했는지 알수 있습니다
구글패키지와, 파이어폭스,피카사,애드센스,애드워즈등  각 추천광고 종류별로 클릭수와
설치수를 알수 있습니다.

보통 파이어폭스나 피카사등 응용프로그램은 0.25달러를 주는것 같구
구글패키지는 2달라정도 주는것 같더군요. 정확한건 아니고 그때마다 다르니까요.
모르시는분은 지금 직접 확인해보십시요

다음은 구글에서 보내온 토픽입니다.

추천 광고에 채널을 설정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세요? 추천 광고의 모양과 색
상을 선택하는 페이지에서 해당 추천 단위의 실적을 추적할 수 있는 채널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설정 탭에서 광고 제품을 클릭하신 후, 추
천 단위 페이지로 가시면 페이지 하단에 채널 옵션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추
천 채널 기능을 이용하시면 어떤 모양의 추천 단위가 더 실적이 좋은지,특정
제품의 추천이 어떤 페이지에서 더 실적이 좋은지 등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
습니다. 채널 기능은 여러분의 사이트에서 가장 효과적인 추천 단위를 찾아내
는데 도움을 줍니다. 추천 채널 기능을 시작으로, 다른 광고 단위 역시 채널
을 설정하여 광고 실적 최적화에 활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Sense 한국팀
작성

--
작성자: Inside AdSense , 날짜: 6/18/2007 04:04:00 오후 , 이 글의 주소:
AdSense 공식 한국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