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마이클잭슨 머리카락으로 다이아몬드를만든다

by 썬도그 2009. 7. 28.
반응형


마이클잭슨의 불행은 펩시콜라 광고를 찍다가  머리에 불이 붙어 화상을 입은후 부터라고 합니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머리에 불이 붙은 영상이 전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마이클 잭슨은  이 펩시광고비와 화상치료비를 화상환자들에게 기부하는 선행을 베풀었습니다.




마이클잭슨의 그슬린 머리는  당시 사고현장에 떨어졌는데  음반관계자인 Ralph Cohen이 마이클잭슨이 머리카락을 주웠습니다.  이 머리카락을 25년동안 보관하고 있었는데  유명인들의 소장품들을 전문으로 수집하는 콜렉터 John Reznikoff씨에게 팔았습니다.    John Reznikoff씨는 이 머리카락을  세계적인 다이아몬드 제조업체인 Lifegem
와 함께  마이클잭슨의 머리에서 추출한 탄소를 가지고 다이아몬드로 만든다고 합니다.

Lifegem 이라는 회사는 2007년에 베토벤 머리카락을 넣어서 만든 다이아몬드를 경매에 올려서  20만 달러에 판적이 있습니다.  Lifegem 은 10개의 다이아몬드를 만들어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가격이 무척 비쌀듯 합니다.

그런데 이런  모습을 저 하늘에 마이클잭슨이 보면 씁쓸해 하겠는데요.
다이아몬드 수익중 일부를  자선단체에 주는 선행을 했으면 하네요. 마이클 잭슨이 머리에 화상을 입었지만  치료비를 모두 화상환자들에게 기증했듯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