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여름철 풀장에서 있었으면 하는 물놀이기구들

by 썬도그 2009. 7. 16.
반응형
여름철입니다. 물이 피부에 닿는 느낌이 좋을 날들이죠.
바다가 가장 여름냄새가 많이 나지만 바다에는 물놀이 기구를 가지고 놀기 힘듭니다.

그런면에서 풀장이  어떻게 보면  더 신나게 놀수 있는 곳입니다. 풀장에 가면 물놀이 기구들을 편하게 사용할수 있으니까요.  계곡도 그런면에서는 좋은 곳이죠.  바다는  울렁거리는 파도 때문에 좀 위험하죠.

계곡과 풀장에서 가지고 놀면 좋은  물놀이 기구입니다.


토성모양의  거대한 물놀이기구
거대한 토성같아 보이죠.  이 토성의 띠에  올라가서  손잡이를 잡고 노는 놀이기구입니다. 누가 먼저 떨어지나 게임을 해도 되겠네는데요.  위아래로 흔들고  좌우로 비틀어  흔들림을 즐기는  놀이기구입니다.


워터볼
워터볼은 가끔 보셨을 것입니다.  성룡영화에서도  나왔구 작년 하이서울페스티벌 여름편에서도 한강에 선보였습니다.
이 워터볼은  워터보안에 사람이 들어가서  발을 구르면  워터볼이 빙빙 돌면서 앞으로 나아가게 됩니다. 작년에 한강에서 사람을 타고 노는걸 보니 엎어지고 일수더군요. 풀장에 하나 있으면 서로 탈려고 난리일걸요.


풀장용 범퍼카
범퍼카가 꼭 놀이동산에만 있으라는 법 없습니다.  풀장용 범퍼카로 풀장에서도  범퍼카의 짜릿한 충돌을 느낄수 있습니다. 이 워터 범퍼카는 D사이즈 배터리 6개로 4시간동안 사용할수 있습니다.  건전지값이 아깝지 않겠는데요.



수중 스카이콩콩

우리에는 스카이콩콩으로 알려진  포고스틱입니다.  그런데 물속에서도 사용할수 있는 포고스틱이네요.
이렇게 물속에서 사용할수 있는데  어째 표정이  바닷속은 모래로 되어 있어서  사용효과가 없을듯 합니다.



워터캐논
풀장 구석에 워터캐논을 설치해 놓고 접근하는 적들을 워터캐논의 물대포로  막아내는 게임을 하면 아주 재미있겠는데요.
이 워터캐논은  잔디에 물주는 호스를 연결해서  직사포  확산포등을 쏠수 있습니다.  리모콘으로 조정할수 있구 위로 30도 좌우로 270도까지  움직일수 있습니다.  풀장에서 노는 아이드에게 물대포로 웃음꽃을 피게 할수 있을듯 하네요




만타 가오리 장난감
생긴게  만타가오리 같은 이 리모콘으로 조정되는 만타가오리는 풀장에서 수영객들을 깜짝 놀래가 할수도 있겠는데요.


투명 카누
이 투명카누 동해 장호항에 있다고 하던데 보기만해도 상쾌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투명카누는 풀장이 아닌 맑은 동해같은 바다에서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바다에 나가서  투명카누 밑으로 보이는  바다와 산호초를 보는데는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풀장용 파라솔

풀장옆에만 파라솔이 있으라는 법은 없습니다.  아예 풀장에 파라솔과 테이블을 가지고 들어가서 수다를 옴팡지게 떠드는게 더 시원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