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지구를 다 때려부수는 영화 2012의 최신 예고편

by 썬도그 2009. 6. 23.
반응형

조금은 불편한 이야기지만 마야의 달력에는 2012년 12월 21일 이후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이 놀라운 문명의 달력이 2012년에 끝난것을  지구 멸명알 예언하는것 이라고  호사가들은 해석하고 있죠.  그러나  2012년은 성서에서도  거론되었고  과학자들까지  지구위기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저는  믿지 않지만  2012년에 지구에 무슨 큰 변화가 있긴

있을듯 합니다.  그게   지구멸앙까지 안가더라도  경고정도는 될듯하네요

소행성도 2012년에 근접해서 지나간다고 하고 뭐 여햐튼 기분이 좋지 않는 년도가 2012년입니다. 3년후네요.
그런데 지구를 파괴해도 수번은 파괴한  재난영화의 거장인

롤랜드 에머리히

가 올 겨울  2012라는 이전과 차별화된 규모가 어마어마한   영화를 들고 옵니다.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 되었습니다.그냥 다  부셔지고 사라지네요. 시스티나 성당의 천지창조도 사라지고 백악관도   에어포스원도  항공모함 존 F 케네디도 사라집니다.  수많은  나라의 랜드마크들이 부셔지고 깨집니다.  한국은  없네요 ㅠ.ㅠ


이 영화 주요내용은   지구 멸망에 대비하여 거대한 노아의 방주인 배에  선택된 사람들이 타고 생존하는 이야기를 그릴듯 합니다.  내용은 안봐도  뻔한 도식적인 이야기가 될듯 합니다.  다 때려부스고  마지막에 그래도 희망은 있다라는  어설픈 감동하나 떨구고 끝날것이 뻔하지만 이런  재난영화는  스토리가 중요한게 아닌 그 규모의 미학이  장점이기에  저는 꼭 볼 생각입니다.  예고편에 나온 내용만 봐도  대단하네요

그리고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에게 한마디 하자면  이제 좀  지구좀 고만 때려부셔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