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대한 단소리

블로거 김진애님 국회의원이 되다. 축하드립니다.

by 썬도그 2009. 1. 30.
반응형
어제 반가운 소식이 하나 들리더군요. 비례대표의원인 민주당 정국교의원이 주가조작으로  국회의원직을  내놓음으로써 대기순번에 있었던 김진애님이  국회의원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정국교의원의 사태는 욕을 많이 먹어야 하지만  대신 들어오는 분이 김진애님이라니 너무나 기쁘더군요.

김진애님은  인사동거리를 만들기도 했고 여러가지  도시건축에 관한 자문역활을 참여정부때 했었습니다.
건축가 김진애님은  미 타임지가 꼽은 21세기 차세대 리더100인에 꼽히기도 했구 산본신도시를 디자인한 분입니다.
이런 모습말고 제가 김진애님을 좋아하는것은  그가 유명한 분임에도 블로그를  꾸준히 하신다는 것입니다. 작년으로 기억되는데
김진애라는 이름이 블로그스피어에 처음 등장했을때    그 건축가 김진애님인가?  의아해 하면서 보다가  그분이 맞더군요.
그래서 반가운 마음에 첫 댓글을 달았구 바로 구독신청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202개의 글을 송고했으니  꾸준한 글쓰기도 계속 하시면서 글 하나하나가  주옥같습니다. 아무래도 아는것이 많으시기에  글 수준도 높고 전문적입니다.

http://jkspace.net/

사람,공간 그리고 정치라는 블로그를 운영중이신데  많은 인기를 받고 자주 다음블로거뉴스 베스트에 노출되십니다.
국회의원이 되셔도  블로깅 자주 해주시고  국회이야기 정치이야기좀 많이 해주셨으면 합니다.
우리는 정치이야기를 기자들을 통해 듣거든요. 국회의원이 직접 말하는 정치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물론  지금보다는 글쓰기에 제약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국회의원 이전에 블로거라는 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국회입성 축하드리면서  좋은 생각 착한모습 많이 봤으면 합니다.
그리고 블로그스피어에도 자주 놀러와 주시구요.  국회의원치고 블로깅 잘 하는 분 한분 못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