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대한 단소리

티스토리에서 보내온 우수블로그 선물

by 썬도그 2009. 1. 18.
반응형
요즘 일요일에도 택배가 배달이 되네요. 주말택배라고 들어보긴 했는데 일요일 오후 전날 마신 술로 헤롱거리는데 택배가 왔네요.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입니다. 

술이 확 깨네요.

도자기 메모시계

뭔가 묵직합니다. 도자기 메모시계라는데요. 첨 보는 물건이네요.



도자기로된 시계네요. 베터리를 비닐을 벗긴후 다시 재장착하면 작동합니다.  건전지는 플러스쪽부터 넣어주시고 마이너스 쪽을 넣으세요. 전 반대로 해서 시계 부셔버릴뻔 했습니다. ㅠ.ㅠ




누군가의 손길이 담겼습니다.  티스토리 직원분인듯한요. 감사합니다.   멋진 메세지 대로 올해도  알차고 멋진 활동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이게 메모구나. 시계옆 공간이 메모공간인듯 하네요.  싹싹 지웠습니다. 

아쉬운것은 도자기 안에 지우개가 좀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냥 제 손으로 쓱쓱 지워서 손이 좀 더러워졌네요.


지우고 직접 메모를 적었습니다. 


달력은 이전에 하나 받아서 집에 두개가 있네요. 다른 분에게 줘야 겠습니다.


도메인 등록권이네요.  제 블로그 직접 주소치고 오는분들 거의 없어서 별 필요 없지만  블로그의 브랜드화를 한다면 꼭 필요하죠.
생각좀 해보고 도메인을 정하고 올 1월에  새단장할 블로그와 함께 공개 해야 겠습니다.





명함 두통이 있네요. 

언제나 선물은 기분이 좋습니다.  도자기 시계 아주 맘에 드네요. 알람기능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알람 맞추었다간 아침에 일어나서  벽으로 던져버리면 난감하니까요.

언제까지 제가 우수블로그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요즘 작년부터 시작된 매너리즘에서 쉽게 나오지 못하는것도 있구
열정도 예전만큼 못하고 있죠.  올해는 자기비판좀  더 많이 하고  생각의 융통성도 더 키워야 겠습니다.  20대의 열정으로 운영하는 모습보다는  30,40대의 노련미로 이끌어 가볼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