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골프공 모양의 마우스와 패드 GreenHouse Golf Mouse

by 썬도그 2008. 12. 29.
반응형
가끔 새로운 상품들을 보면  왜 저렇게 간단한것을 이전에 생각하지 못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바로 이 골프공 마우스를 보고든 느낌이 그것이네요. 골프공의 오돌톨톨한 모습을 마우스와 연관시켜 볼수 있었을텐데요
이제 이런 제품이 나왔네요(이전에 나온 다른 제품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이 골프 마우스인

GreenHouse Golf Mouse

는  골프광에게는 아주 어울릴듯 합니다.  마우스 패드는  골프장 그린과 닮았네요.
이 제품을 사면은 미니 퍼터와 미니골프공과 깃대를 준다고 합니다




USB 마우스로  컴퓨터와 연결하면 아름다운 LED빛이 나옵니다.  가격은 싸지가 않네요. 40달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