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다음검색 체인지업 선물 아이팟셔플 도착

by 썬도그 2008. 8. 22.
반응형

무려 1천명을 뽑은 다음검색 체인지업 프로젝트를 한달간 끝내고 상품이 왔습니다.
워낙 쟁쟁한 리뷰어들이 참여해서  의기소침하게 리뷰를 했는데 진행하면서 다음검색이 예전과
많이 달라졌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몇몇분야 특히 지도와 대중교통검색등에서는 네이버보다 낫더군요.
얼마전에 블로그의 글을 보니 영화검색은 네이버의 트래픽을 넘었다고도 하네요.

아이팟셔플을  오늘 받았습니다. 다음 마크가 찍혀 왔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기가 짜리인데  애플의 미려한 디자인이 확들어오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명서는 읽지도 않았습니다. 애플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믿기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은 보라색입니다. 하지만 사진은 파란색처럼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밑에 버튼은 ON/OFF버튼과  무한재생버튼이 보이네요. 그리고 다른기능은 없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터리는 내장형인데 컴퓨터USB포트에 꽂으면 충전과 UBS데이터전송을 함께 할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액정화면이 없어서 곡의 이름과 다음곡이 뭔지 알수가 없어서 불편하지만  작다는 장점하나로 다 삭제한듯 합니다.
너무작아서 주머니속에 넣고 다니기 편하더군요.  음질도 좋구요.  한동안 이걸로 듣고 다녀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