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한국디자이너가 디자인한 BMW 2015년 컨셉트카

by 썬도그 2008. 8. 1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적인 명차 메이커인  BMW의 2015년 컨셉트카입니다. 이 디자인인 BMW와 손잡은 IED 디자인센터에서
디자인것인데  디자이너가 한국사람입니다. 혼자한것은 아니고 두명이서 했습니다 윤재호와  Lukas Vanek
이 함께 디자인했네요

이 디자인은 자동차디자인스쿨코스에서 프로젝트로 진행한 디자인입니다
자동차라고 하기엔 너무 혁신적인 디자인입니다. 바퀴도 잘 보이지 않네요. 공기역학적인 모습은
뛰어난데 이 자동착 2015년에 그대로 나오지는 않겠죠. 좀더 현실적이고 실용적 2015년의 기술에 맞게
바뀌어서 나올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인승인듯 합니다. 앞이 날카로워서 사고하면 사람크게 다치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자동차는 좀 다르네요. 개인적으로는 이게 더 괜찮아 보입니다.
BMW Vela Concept by Andrea Corona, Alex Mastinu and Yim Sumi
이 자동차는 4명의 디자인스쿨 디자이너가 디자인했는데 한명의 학생이 한국여학생 같네요.
요즘 우리나라 디자이너들이 외국에서 많이 활약하고 있는데 이런 유명한 디자인스쿨에 많이 배출되어서
나오기 때문인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외의 자동차 컨셉입니다.

출처 : http://www.carbodydesign.com/archive/2008/07/25-bmw-2015-concept-ied-tur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