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영국이 4살짜리 꼬마아이 하나때문에 미쳤네요.

by 썬도그 2007. 5. 21.
반응형


귀엽죠?  이 아이가 누구냐면 거의 2주째 영국 언론과 영국인들의 애간장을 태우는
꼬마아이입니다. 4살인데 부유한 아버지와 어머니를 따라서 포르투칼로 여행핬다가
실종 당했는데요 제가 전에 썼던 포스트를 보시면http://photohistory.tistory.com/224

 

영국판 미아찾기에 축구스타들이 나섰다.

영국이 여자아이 실종사건에 온 신경을 쓰고 있는 모습니다. 매들랜이라는 여자아이는 실종된후 영국의 국민과 네티즌들이 매들랜찾기에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 너무 귀엽죠..   이런 아이가

photohistory.tistory.com


배컴이 나와서  도와달라고 하는 모습도 볼수있습니다. 저는 저때 포스트를 쓸때만해도
영국 데일리뉴스에 있는것 그냥 해석해서 가져온건데  지금보니 좀 심각해지네요.

영국인들이 2주째 안달입니다. 특급기사처리를 하고 있구 현상금도 46억이나 걸렸네요.
한편으로 이런생각이 드네요. 흑인이나, 동양인 아이가 사라졌다면 저렇게 까지 영국인들이
했을까?  백인이라도 저렇게 깜직하게 생기지 않고 평범하게 생겼다면  저렇게 광분했을까?
하고요.  전 절대 저렇게 관심가져주지 않았을거라 보네요.

선진국이라고 해서 좀 다를줄 알았더니   너무 속보이는 행동들 하네요.
어제 FA컵 하기전에  광고까지 하던데요


사진도 가장 이쁘게 나온걸로 올려 놓았네요. 이건 좀 오바인듯하네요.  다른 실종유아사건은 관심없고 저 꼬마아이에 온통 영국이 미친듯합니다.


자중좀 하고 자기들의 모습을 한발짝 떨어져서 보면 참 웃기는 일인데 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