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외국사진작가

미니멀리즘한 빙하사진의 대가 OLAF OTTO BECKER

by 썬도그 2008. 2. 12.
반응형

하루하루가 짜증나는 날이네요. 블로깅의 매너리즘에 빠지고  글쓰는것 조차 이젠 부담과 짜증과 귀찮음 그리고
다 휘휘 저어버리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생각이 부쩍 많은 요즘입니다.

그냥 멍하게 있는 시간이 부쩍 많아지네요.
그러다 이 사진을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포하나 없는 김빠진 콜라와 같은 잔잔한 바다위에 빙하가 떠있네요. 날은 흐린지 밝은건지
몽환적이기까지 하구요.  그냥 멍하게 보고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환타지영화에서나 나올만한 장관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내 마음과 같습니다.  그냥 정처없이 흘러가는 얼음덩어리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은 독일작가인 OLAF  OTTO  BECKER 라는 작가의 사진입니다. 풍경사진을 주로 찍고 빙하사진과
북유럽의 을씨련스런 그러나 고요하고 적막함  하지만 가슴속에 있던  고독감을 두레박질하는 사진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곤거림도 없이 흘러가는 바다위에 떠 있는 빙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은 이런곳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부쩍 드네요 ㅎㅎ


그럼 그의 나머지 작품들 감상하세요 ^^

01234567891011121314
출처 http://www.olafottobecker.d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