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꿈같은 야외극장이 있는 럭셔리한 주택

by 썬도그 2008. 2. 8.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을 보고 한숨부터 나오더군요. 내가 그리던 꿈의 궁전입니다.
넓은 야외공간에서 풀벌래소리 들으면서 별들을 이불삼아 영화를 감상하는것이죠.   이 꿈의 궁전은
LA에 있는 주택입니다. 세계적인 건축가인  Hagy Belzberg 씨가 설계한 이 주택은 외벽을 통유리로 만들었구 현대적이고 세련되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LA시내가 내려다보이는 탁트인 전경은 한폭의 그림이상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피로를 풀수있는 스파시설도 있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집은  타이타닉을 만든 제임스카메룬도 점심을 먹으면서 자신의 영화를 관람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저도 이런집에 살려면 열씨미 노력해야겠습니다. 애드센스를 한 3대쨰 하면 이런집 하나 살수 있을듯 하네요
ㅠ.ㅠ

출처 http://www.belzbergarchitects.com/#belzberg-home-7a18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