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베니티 페어(Vanity Fair) 3월호 표지사진

by 썬도그 2008. 2. 5.
반응형
베니티 페어(Vanity Fair)는 해외 유명인사들의 사진들을 자주 싣는 월간잡지입니다.
베니티 페어란 단어 자체가 상류사회를 나타내는데  이 잡지에 실리는 사람들은 지구상의 1%안의 사람들만
담습니다. 그것도 그냥 싣는게 아니고 너무나 아름다운 사진들로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년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사진인데요.  정말 프로의 느낌이 살아있는 사진이네요.
이 베니티페어는   모이기 힘든 유명영화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아놓는것으로 유명합니다.
그 만큼 이 잡지의 영향력을 배우들도 잘 알고 있나보네요

3월의 표지모델로 허리우드의 젊은 여배우들을 모아서 촬영을 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시는 배우들 있나요? 앤 헤서웨이가 확 들어오네요. 나머지는  이름을 봐야~~~

Emily Blunt, Amy Adams, Jessica Biel, Anne Hathaway, Alice Braga, Ellen Page, Zoë Saldana, Elizabeth Banks, Ginnifer Goodwin (왼쪽부터)

촬영장면은 여기서 보실수 있습니다
http://www.vanityfair.com/culture/features/video/2008/cover_video200803

베니티 페어에서 인물사진 찍는법좀 배워야겠어요.  사진들의 포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