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계천의 루체비스타 야경들

by 썬도그 2007. 12. 24.
반응형

2007/12/23 - [내가그린사진] - 뷰티폰으로 담은 시청앞 루체비스타 야경
2007/12/23 - [내가그린사진] - 가장아름다운 트리가 있는 롯데호텔 (메리 크리스마스)

에 이어집니다.


두곳을 지나 북으로 올라갔습니다. 청계천의 루체비스타를 담기 위해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화려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엔 파노라마로.  이 사진 몇번 실패해서 담았는데요.  DSLR군단들이 자꾸 비키라고 하네요.
자기들만 사진 찍나? 나도 사진찍는데.  죄송합니다란 말도 안하고 툭툭 치면서 .. 기분이 확 상해벼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여자분 한 3분을 저러고 있더군요.  사람 담지 않을려고 노력했지만  그냥 확 사진에 박아 넣었습니다.
초상권을 원하시면 메일 날려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에 세계의 온갖 맥주를 팔던곳에서 술을 마신적이 있는데  정말 배터지게 먹던 기억이 나네요.
술값이 엄청나와서 고생좀 했지만 그래도 그 추억이 생각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울에 비친 루체비스타가 울렁거립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을지서점 바로 위에 있는곳인데요.  여기도 사진찍기 아주 좋은곳입니다. 작년에 찍어봤는데  사진들이
다 흔들려 나와서 망쳤던 기억도 있네요.


miriya님이 추천해주신 slr클럽의 사진과 비교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http://www.slrclub.com/bbs/vx2.php?id=theme_gallery&no=65884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