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드센스에 구글 이미지 광고가 떠서 신기했습니다.
10원을 쓰시든 10만원을 쓰시든 직접 정하세요. 얼마전 구글의 클릭영력 축소로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구글애드센스가 아닌 광고주 프로그램인 구글 애드워즈 유저들의 불만이 폭발해서 구글이 대책마련한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야후 오바추어와 구글 애드센스를 함꼐 써본 광고주분의 얘기 들어보면 구글 애드센스가 클릭영역 축소
전에도 구글은 오바추어보다는 효과가 더 좋은걸로 알려졌는데요 (그러니까 1류기업이 되었겠죠)
구글이 자신의 애드센스에 광고를 하는 모습이 이채롭네요.
야후 오바추어가 구글광고를 하고 ms사가 ie7다운로드 광고를 하는게 신기했는데 구글이 급했던건가요?
자사의 광고 프로그램에 자기자신이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뭐 급했다고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제 과장된
비약적인 생각일듯하구요
구글의 새로운 애드센스 모습에 여러가지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