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에서 사는 페이스북 운영자 Wire Hon은 아내와 함께 흥미로운 사진 놀이를 페이스북에 올리고 있습니다. 마블과 DC의 슈퍼히어로 액션 피규어와 함께 재미있는 사진 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헐크, 데드풀, 스파이더맨, 울버린, 토르, 아이언맨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네요. 



토니 스타크가 그네를 밀어주고요



정원 관리도 시킵니다. 


때론 대화도 하지만 



주로 일을 시킵니다. 



야자를 따 달라!


청소 해 달라!



화분 옮겨달라!


빨간 팬티 벗은 슈퍼맨에게 팬티도 챙겨줍니다. 



토르가 반항을 하지만 어림 없습니다. 


그러나 데드풀이 잔뜩 화가 났나 보네요


일 못하면 벌도 줍니다. 

그런데 이 사진들 좀 이상하죠. 액션 피규어들 중에 저렇게 큰 액션 피규어 구하기도 어렵습니다. 사실은 작은 액션 피규어들을 이용해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작은 액션 피규어를 앞에 두고 아이폰으로 촬영했습니다.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비율을 맞추기 위해서 피규어들을 앞에 두었네요. 그래서 사진들이 가로가 아닌 세로로 된 사진들입니다.  피사체를 앞에 두면 피사체가 더 커지죠. 사람은 뒤에 있어서 피규어와 비율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미지센서가 작은 스마트폰 카메라는 사진 전체에 초점이 맞는 팬 포커스에 유리합니다. 

피사체와의 거리를 통한 비율 조정으로 사람과 슈퍼히어로 피규어들이 같은 크기로 보입니다. 우리 이런 사진 놀이 가끔 하잖아요. 


슈퍼맨은 앞에 있고  Wire Hon씨는 뒤에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폰으로 보면 둘 다 비슷한 크기입니다. 

사실 별거 아닌 사진 놀이입니다만 아이디어와 실행력이 아주 높네요. 전문 사진가가 아닌 일반인이 이 정도 퀄리티를 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1장 촬영하는데 약 30분 씩 걸린다고 하네요. 

더 많은 사진은 https://www.facebook.com/%E5%B9%B3%E5%87%A1%E4%BA%BA%E5%B9%B3%E5%87%A1%E4%BA%8B-224245508108548/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