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휴대폰)

LG G7씽큐를 구매하면 주는 빵빵한 기프트팩 액세서리 선물

by 썬도그 2018. 6. 10.
반응형

LG G7씽큐는 V30의 보급형 제품처럼 느껴질 정도로 성능은 V30 못지 않게 좋으면서도 (몇몇 기능은 더 뛰어나고 새로운 기능이 추가됨)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LG G7씽큐

특히 V30은 사은품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G7씽큐는 사은품을 많이 줍니다. 기본적으로 예약 개통 고객에게 주는 이통사 사은품을 제외하고라도 LG전자가 직접 주는 사은품이 있습니다.  V30은 이게 없었습니다. 



LG G7씽큐LG G7씽큐


LG G7씽큐에서 고객지원 앱 묶음을 선택합니다. 그 안에 '기프트팩'이라는 앱이 있습니다. 


LG G7씽큐

G7 ThinQ를 구매하면 총 4개의 액세서팩 중에서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짜는 아니고 1천원을 신한카드나 롯데카드로 결제를 해야 합니다. 전 신한카드가 있어서 바로 결제했습니다. 참고로 LG G7은 LG페이가 있는데 신용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기프트팩에는 프리미엄 액세서리팩, 라인프렌즈팩, 넥슨 카이저팩, BTS팩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가장 가지수가 많고 실용적인 프리미엄 액세서리팩을 선택하고 신청했습니다. 신청 후 이틀 정도 후에 도착했습니다.


LG G7씽큐

LG G7씽큐 프리미엄 팩이라는 영문이 찍힌 박스가 도착했네요


LG G7씽큐

안에는 6가지 액세서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LG G7씽큐

무선 충전기입니다. 가로, 세로로 놓아도 모두 충전이 가능합니다. 


LG G7씽큐

거치대 모습으로 생겼는데 하단에 받침대가 있어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G7 후면의 무선충전 패드와 연결되어서 충전을 합니다. 


LG G7씽큐

무선충전기를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유선 쾌속 충전이 더 빨리 충전되기에 잘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편리성이 좋아서 사용후기를 써보겠습니다. 



LG G7씽큐

LG G7용 방탄필름도 들어가 있습니다. 2개가 들어가 있네요.


LG G7씽큐

이 보호필름 성공률이 극히 낮은데 1번에 성공을 했습니다. 안에 얼룩과 먼지를 제거하는 작은 젖은 융과 마른 융이 들어가 있는데 이걸로 닦은 후에 잘 붙인 후에 신용카드로 기포를 쭉쭉 밖으로 밀어내니 잘 끝났네요. 


LG G7씽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자주 하는데 방탄 필름이 없을 때는 액정 빛반사 때문에 가끔 화면이 안 보이면 딥빡쳤던 것이 사라졌습니다. 빛 투과율도 괜찮네요. 


LG G7씽큐

Allo 카드형 5000mAh 보조배터리도 줍니다. 


LG G7씽큐

전원이 켜져 있어서 깜짝 놀랐는데 동작을 인식해서 배터리 잔량 표시 LED가 켜지네요. 따라서 전원 버튼 눌러서 잔량을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런 기능은 과시용 기술 같기도 하네요


LG G7씽큐

상단에 케이블이 있습니다. 마이크로USB와 USB 케이블이 있습니다. 그런데 G7은 USB-C타입을 사용하는데요. 어떻게 충전하라는 거지?


LG G7씽큐

상단 붉은 케이블을 빼내면 가운데 구멍이 있는데 거기에 마이크로 USB를 USB-C타입으로 전환해주는 젠더가 있네요





LG G7씽큐

USB-C 타입 충전 케이블도 있습니다. 길이가 1미터이고 패블릭 케이블이라서 줄꼬임이 적습니다



LG G7씽큐

LG G7 케이스는 2개나 줍니다. 하나는 VOIA의 고급 케이스입니다. 이 프리미엄 케이스는 퀵커버 케이스로 케이스를 열면 디스플레이가 켜지고 닫으면 디스플레이가 시계모드로 전환했다가 꺼집니다. 이는 상단 자석이 있는데 이 자석을 인식해서 퀵 케이스 인식을 합니다.


LG G7씽큐

디자인이나 만듬새는 그냥 그렇네요. 


LG G7씽큐

전 튼실하고 아름다운 색깔을 볼 수 있는 투명 케이스가 더 좋네요. 


LG G7씽큐

상단과 하단은 뻥 뚫려 있고 옆면과 모서리를 보호합니다. 

LG G7 구매한 분들은 기프트팩에서 사은품 신청해서 꼭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