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많은 사람들을 미소 짓게 한 호주 쿼카의 포옹샷

by 썬도그 2017. 3. 3.
반응형

어떤 분은 우울 했는데 이 사진을 보고 우울함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 사진을 보고 웃음과 미소를 지었습니다. 


 전 처음에 무슨 아동용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인 줄 알았습니다. 너무나도 귀여운 동물이 활짝 팔을 벌리고 달려드는 모습이네요. 확 안아주고 싶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 속 동물은 호주 남서부에 사는 캥거루과 동물 쿼카입니다. 왈라비와 비슷해 보이지만 크기는 더 작습니다. 캥거루과 동물이라서 주머니에 넣고 아기를 키웁니다. 이 사진은 어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정말 좋아요 안 누를 수가 없네요



Aye mate. #quokka #rottnest #seeaustralia #gopro #exploreperth #wa #perthfect #perthisok #perth #happyquokkamonday

Campbell Jones(@cambojones2020)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사진은 21살 호주 청년 켐벨 존스가 호주 남서부 연안의 로트네스트 섬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이 섬은 쿼카가 많이 살고 있습니다. 
원래 쿼카는 호주 토종 동물입니다. 그런데 호주 정부가 유럽에서 여우를 데리고 오는 바람에 천적이 생겨서 그 개체수가 많이 줄었고 이제는 호주 일부의 섬에서만 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약 8,000 ~ 12,000마리 정도만 남아 있습니다. 

존스는 사이클을 타러 이 섬에 왔고 섬 여기 저기를 돌아 보다가 쿼카를 발견합니다. 그런데 이 쿼카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았습니다. 존스는 인사를 하고 자전거가 있는 곳으로 돌아 왔는데 이 쿼카가 계속 따라왔습니다. 머리에 쓰고 있던 고프로를 내려 놓으려고 하자 갑자기 쿼카가 고프로 카메라를 향헤서 점프를 했습니다. 그래서 나온 사진이 바로 포옹샷입니다.  별거 아닌 사진일 수 있지만 이 별거 아닌 사진이 웃음 바이러스를 퍼트리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