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영상 기법이 나오면 사람들은 무척 놀라워하죠. 특히나 고가의 장비가 아닌 간단한 아이디어로 놀라운 영상을 만들면 더 솔깃해 합니다. 며칠 전 유튜브에 올라온 한 영상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Nicloas Vuignier라는 한 스키어가 아이폰에 끈으로 묶고 빙빙 돌리면서 스키를 타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은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일단 영상을 감상해 보시죠


 Centriphone이라고 하는 이 새로운 영상 기법은 한 편의 영화 같습니다. 영화 매트릭스의 블렛타임이 생각나네요. 이 영상은 아이폰으로 촬영했는데 아이폰의 슬로우비디오 촬영 모드가 큰 활약을 했네요. 끈으로 묶어서 빙빙 돌리기 때문에 스키를 타는 사람을 360도 돌면서 촬영을 합니다. 신기한건 아이폰이 항상 촬영자를 바라보네요.  자세히 보면 아이폰을 고정하는 선이 여러 개가 있는데 이게 항상 촬영자 쪽으로 향하게 하는 듯하네요. 방패연의 연줄 같은 구조일까요? 



이 영상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따라하고 있네요. 제조 방법은 공개되고 있지 않아서 각자의 노하우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스키나 보드나 익스트림 스포츠 하는 분들 중에 손이 좀 자유로운 익스트림 스포츠를 하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영상법이네요. 

신고
썬도그
하단 박스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메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최재영 2016.02.13 17: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대박이네요 이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