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서울여행

벚꽃이 비처럼 내리는 벚꽃비 가득한 벚꽃엔딩

by 썬도그 2015. 4. 12.
반응형

벚꽃이 피는데는 약 1주일 지는데는 2~3일 밖에 걸리지 않는 것 같네요. 지난 금요일과 토요일에 만개했던 벚꽃들이 어제부터 일제히 벚꽃 잎을 떨어트리고 있습니다. 날씨가 계속 흐리고 기온이 낮아서 꿀벌들이 많이 보이지 않던데 수분을 잘 했나 모르겠네요


안양천 둔치 벚꽃길은 접근성은 떨어지지만 입소문이 확 퍼져서 이제는 많은 시민들이 즐겨 찾는 벚꽃 명소가 되었습니다. 서울 여러 곳을 다녀봤지만 가장 긴 벚꽃 길이 있는 곳이 금천구 벚꽃십리길입니다. 이 벚꽃길이 오늘은 꽃비를 내리네요













위 사진은 강 건너편 광명시인데 여기는 흙길이고 다양한 벚꽃이 있어서 또 다른 풍미를 제공합니다. 




바람이 불자 벚꽃이 눈처럼 떨어집니다. 아이들은 눈이라고 외치기도 하네요








이 꼬마 아이 표정이 너무 좋네요. 











이렇게 올해의 봄도 점점 더 무르익고 있습니다. 사진 찍기 너무 좋은 계절들입니다. 봄이 없었다면 우리들의 사진첩은 많이 얇아 졌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