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향기/문화정보

최신영화/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서비스 엔탈 2000원 쿠폰 무제한 배포

by 썬도그 2014. 11. 30.
반응형

최신 영화와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탈(ENTAL)은 위드웹에서 제공하는 N스크린서비스입니다.
모바일 기기와 PC에서 자유롭게 영화나 드라마 등을 다운로드는 물론 스트리밍 서비스로 볼 수 있습니다


엔탈(ENTAL) 서비스의 특장점


엔탈(http://www.ental.com/) 중소기업입니다. 비디오 가게라는 영화 2차 시장이 멸망하고 난 후 영화 시장은 IPTV가 영화 2차 시장을 거의 전담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호핀 같은 대기업이나 포털에서 운영하는 영화 다운로드 또는 VOD 서비스가 대부분이죠. 이 시장은 중소기업이 들어오기에는 힘든 시장입니다. 

그럼에도 엔탈은 이 N스크린 서비스 또는 영화 다운로드 서비스에 출사표를 내고 도전하고 있습니다.
집 근처에 있는 회사이기도 해서 서포터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좋은 영화를 엔탈을 통해서 본 후 가끔 소개를 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소개할 예정입니다. 제 블로그가 다양한 소재와 주제를 다루고 있긴 하지만 글을 쓸 때 가장 기분이 좋은 글들은 영화 리뷰와 사진작가 또는 사진전 소개입니다. 
또한, 가장 반응이 좋은 포스팅들이 영화나 사진 관련 포스팅이기도 합니다

자본력이 앞서는 온라인 영화 또는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에 엔탈이 도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차별성입니다. 




엔탈이 다른 다운로드 서비스와 다른 점은 2가지입니다

1. 풀HD급 화질 영상 제공

2.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N스크린 서비스

앞으로 다른 영화 다운로드 서비스 회사들도 풀HD 화질의 영상을 다운로드 할 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엔탈만이 풀HD 화질의 영화나 지난 방송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방송이 끝나자마자 방송을 녹화 인코딩을 해서 바로 올리기 때문에 속도가 엄청 빠릅니다. 

미생 3회를 집 밖에 있어서 보지 못했고 집에 들어오니 방금 전에 끝이 났더군요. 혹시나 하고 엔탈에 들어가보니 30분도 안 되어서 방송이 올라왔습니다. 그것도 풀HD 화질로요. 다운로드 가격은 다른 곳과 동일한 가격에 풀HD 화질의 동영상을 다운 받아서 봤습니다

IPTV보다 좋은 점은 IPTV같이 스트리밍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스트리밍은 물론 다운로드 서비스도 제공해서 나중에 다시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해상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보려고 다운로드한 영화나 드라마를 스마트폰용으로 따로 인코딩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내게 맞는 해상도를 골라서 7일 이내에 다운 받으면 됩니다. 



스마트폰에 엔탈 앱을 설치하면 PC에서처럼 영화를 다운로드하거나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차별성이라면 영화 미리 보기를 지원하는데 이는 영화 예고편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실제 영화의 초반 1분을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서 영화의 화질을 미리 체크해 볼 수 있습니다. 






엔탈 2,000원 쿠폰 무제한 배포 이벤트


엔탈이 제 블로그와 함께 2천원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오신 모든 분에게 무제한으로 2천원 쿠폰을 무조건드립니다. 방송 다시보기나 영화 볼때 포인트처럼 활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엔탈 쿠폰이 번호가 등록되어집니다.

*, 엔탈의 다른 쿠폰과는 중복사용 불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