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멋쟁이들을 위한 거리패션 큐레이팅 사이트 Looklist

by 썬도그 2014. 7. 13.
반응형

예전에는 연예인들의 패션을 따라하는 분들이 많았지만 요즘은 길거리의 다른 사람이나 친구 등 주변 사람들의 패션을 참고해서 나만의 개성 있는 패션을 연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패션은 개성이 중요한데 다른 사람과 동일한 패션이면 독창성을 인정받기 힘들겠죠. 

그래서 스트리트 패션이라는 거리 패션을 참고하는 분들이 늘고 이런 트랜드를 분영해서 패션 잡지들은 길거리에서 무작정 사람을 세워 놓고 사진 촬영 허락을 받은 후에 패션 잡지에 싣기도 합니다. 그러고보면 요즘 길거리에 멋쟁이들 정말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패션 잡지는 지면이 한정 되어 있기에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참고 할 수가 없습니다. 

이런 멋쟁이들이 좋아할만한 사이트가 바로 Looklist입니다. 


https://www.lookli.st/


위 사이트에 들어가면 수 많은 멋쟁이들의 전면 사진이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사이트는 아주 단출하고 직관적이어서 사용하기 쉽습니다  상단에 필터(Filter)를 누른 후에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세세하게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남,녀를 선택한 후에 시즌을 선택합니다. HOT은 여름, COLD는 겨울입니다. 스타일과 상의, 하의, 자켓, 신발, 악세사리를 넘어 머리 헤어스타일도 고를 수 있습니다







남자 파란색 단화를 선택했더니 파란 단화만 나오네요. 생각보다 필터링이 강력합니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긴 갈색머리 여자를 골랐더니 긴 갈색머리 여자분들만 나오네요



각 사진을 누르면 원본으로 갈 수 있으며 구글 이미지 검색으로 비슷한 이미지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SNS에 쉽게 공유도 가능합니다.

멋쟁이 분들에게 좋은 Looklist입니다. 

Looklist  바로가기 https://www.lookli.st/


Looklist / The Idea from Looklist on Vime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