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34년 동안 산타와 함께 사진을 찍은 두 형제

by 썬도그 2013. 12. 16.
반응형

크리스마스가 딱 9일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많은 엄마 아빠들은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로 분주 할 것입니다. 그런데 이 크리스마스 문화는 한국보다는 미국이 참 많이 발달 했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 크리스마스 시즌 허리우드 영화를 보면 꼭 큰 쇼핑몰에 가서 아이들이 산타 무릎에 앉아서 사진을 찍고 작은 선물을 받는 그 모습이 너무 부러웠습니다.

진짜 산타가 없다는 것을 알고 난 나이에도 그 모습이 너무나 부러웠는데요. 미국은 대형 쇼핑몰마다 산타를 고용해서 아이들을 무릎에 앉히고 사진을 찍는 문화가 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Mike와 Martin Gray 형재가 1980년부터 2013년까지 무려 34년동안 산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 했습니다. 



































처음에는 형 혼자 찍다가 1984년부터 동생이 같이 찍고 있네요.
이 형제의 말에 따르면 엄마가 매년 쇼핑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살때마다 산타와 사진을 찍게 햇는데 그 이후에도 계속 둘은 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귀찮게 하지 전까지 계속 매년 사진을 찍을 생각이라고 하는데요. 2013년을 보니 아이까지 낳은 아버지가 되었네요. 

두 형제의 커가는 모습과 행복한 모습이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찍었으면 합니다

출처 http://www.reddit.com/r/pics/comments/1smx67/34_years_photos_with_santa_annual_tradit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