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완구업체인 타카라 토미는 다양한 완구제품과 아이디어 상품을 잘 만드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에서 또 하나의 진귀한 완구 제품이 나올 예정입니다.

그 완구 제품이란 바로 트랜스포머 로봇입니다. 이 트랜스포머 로봇은 오토봇과 마찬가지로 자동차에서 2족 보행 로봇으로 완벽 변신을 합니다. 




자동차로 변신하면 리모트 콘트럴로 자동차 주행이 가능하며 2족 보행 로봇으로 변신해도 그냥 서 있는 것이 아닌 두발로 씩씩하게 걸을 수 있습니다. 2개의 모드로 완벽하게 작동하는데 로봇 강국 일본스럽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 제품은 2013 도쿄장난감 쇼에서 선보였습니다. 


그런데 이런 완벽한 변신 트랜스포머 로봇은 '브레이브 로봇틱스'의  켄지 이시다가 1년 전에 선보였습니다.


1/12 크기의 이 브레이브 로봇틱스의 트랜스포머는 10종류가 나왔고 실제 판매도 하고 있는데 이 로봇과 너무 흡사하죠.
그래서 배끼기 의혹이 일고 있습니다. 이게 특허가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작은 회사에서 나온 제품을 타카라 토미 같은 회사가 비슷한 제품을 전보이는듯 하네요. 

차라리 저 브레이브 로봇틱스와 협업을 해서 좀 더 양산형으로 싸게 내놓은 것이라면 좋겠지만 두 회사의 경쟁은 필연적으로 일어나겠네요. 브레이브 로봇틱스는 야심이 있는데 2030년 까지 모형이 아닌 실물 크기의 제품을 만들 생각입니다. 

하나 있으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겠네요. 

출처 http://www.hobbymedia.it/44516/tokyo-toy-show-2013-il-robot-transformers-radiocomandato-della-takara-tomy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썬도그
하단 박스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메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