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위험하고 비싼 수술과 보톡스 없이 얼굴 주름을 펴주는 Pupeko

by 썬도그 2012. 4. 28.
반응형

나이들면 주름과의 전쟁을 해야 합니다.  특히 목주름과 팔자 주름은 나이를 먹은 증거익도 하고 이 주름이 있으면 나이가 팍 들어 보이죠. 특히 팔자 주름은 여자들의 적 입니다.

만화에서도 보면 얼굴에 팔자주름 넣으면 바로 40대 이상이 되잖아요. 이 팔자 주름을 없애기 위해 여자분들은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바르고 마사지를 하고 그것으로도 안되면 보톡스나 수술로 주름을 폅니다.

그러나 이 수술이나 보톡스는 아무나 할 수 없고 돈이 많이 들어갑니다. 돈 보다는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나죠. '댄싱 퀸'을 보면서 엄정화의 보톡스 과용이 낳은 부자연스런 얼굴이 참 안타깝더군요


하지만 이 Pupeko 는 가격도 싸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주름 개선 도구입니다. 입에 물고 훅훅 숨만 쉬어주면 팔자주름이 펴집니다. 효과는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아주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아이들 공갈젖꼭지 같은 느낌이 납니다.
이 제품의 단점은 아시겠지만 남세스럽다는 것 입니다. 저거 물고 있을 때는 혼자 있어야 합니다. 


매일 매일 입에 물고 훅훅 숨을 쉬어주면 뺨의 주름이 팍팍 펴집니다.한번 사용할 때 10~20번 정도 숨을 쉬어줘야 합니다.
따라서 사람 없을 때 자주 해주는게 좋겠네요. 집에서만 하는 것 보다 가방에 넣고 화장실이나 혼자 있을 때 훅훅 불어주면 더 효과가 좋습니다.

재질은 폴리프로필린이고 색은 노랑과 핑크색이 있습니다. 그런데 저거 물고 있다가 다른 사람과  눈 마주치면 그 사람 크게 놀라겠네요. 가격은 15달러입니다. 


출처 재팬 트랜드 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