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구글

뜨아!! 6천달러 버신분이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by 썬도그 2007. 8. 16.
반응형


티스토리 유저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마이센스(애드센스포럼)
라는 곳에 방금 이런글이 올라왔습니다


무효클릭이 의심되어 계정비활성화라네요. ㅋㅋㅋ
 
딱 4시넘어서 오늘보고할 내용 제출하고나서 메일보니 4시6분에 비활성화메일왔더군요.
 
6월말에시작하여 한달반동안 6천달러정도 적립하였는데(적지않은돈이죠)
 
쇼핑몰을할때 홍보경험이 있어 블로그에대해 잘 알아 노하우가 좀많아서
 
적립금을 많이 쌓을수 있었죠.
 
거짓말안하고 의심되는클릭 하루에 한번씩 제출하였고
 
10일통안 통계하여 중복적으로 클릭한 아이피도 다 신고 했습니다. ㅋㅋㅋ
 
6천달러가 아깝기는하지만 어떻게보면 잘된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구글애드센스에 얽매어 지낸 시간아깝군요.
 
여러분도 구글애드센스에서 자유로워 지기를 바랄게요.
 
그냥제생각에는 구글애드센스는 구글애드센스 선전용인 파워블러거
 
몇분빼고 고수익은 꿈입니다.
 
애드센스끝은 정지뿐이죠.
 
뭐한달에100달러씩은 구글에서 그냥 나두겠죠.
 
자유를 되찾은 사람이~
 
추신 : 그리고 구글에 클릭 보고할필요없습니다.
 
구글애들 메일보낸거 복사,붙여넣기 이런식으로 해서
 
우리가 보낸메일 내용보지도않고 답장보내거나 묵살해버리죠.
 
비활성화메일 오고나서 바로뒤에 2틀전에 보낸메일에대한 답장이 오네요.

출처 : http://adsensekr.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5880
&sca=&sfl=mb_id%2C1&stx=wkdtpdhrsla





글쓰신분의 홈페이지나 블로그 주소를 알수없어 딱히 뭐라고 말하긴 그렇지만
아마 계정 박탈분중에 6천달라가 최고가 아닐까요. 어제 1200달러인 아돌님을
넘어서네요.

그리고 한달반만에 6천달러도 모아지는군요.  놀랍습니다.  6천달러면
5백5십만원정도인데  한달반만에 5백만원 월급 이상으로 나오네요.

한달반이 45일로 잡고 6천달러 나누면 하루에 130달러씩 45일  크억

블로거들은 절대 나올수 없는 숫자인듯 합니다.  저분 아마 무슨 커뮤니티 싸이트 운영
하시거나 그런분 같은데요.


그런데 글쓴분 아이디로 검색해보면 티스토리 유저입니다. ㅠ.ㅠ  
감탄사가 5분사이에 5번 나오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한숨 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