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나 야외에서 아이패드 들고 사진 찍는 분들을 보면 좀 웃음이 나옵니다. 그것 말고는 아이패드가 너무나 부럽긴 합니다. 하지만 구매하기에는 제 라이프 스타일과 어울리지 않아 사지는 않습니다.

글을 많이 생산하는 스타일이라서 아이패드로 글을 입력하고 블로그 포스팅하기에는 불편한 점이 많죠.
그러나 아이패드에 블루투스 키브도와 거치대를 달면 바로 넷북 혹은 노트북이 되죠.


M.I.C에서 만든 아이스테이션(iStation)은 애플 아이패드를 단박에 복고 스타일의 PC로 만들어줍니다.





아이패드를 도크에 올려 놓고 블루투스 키보드와 스피커가 들어 있어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느낌 그대로를 느낄 수 있습니다. 
USB 케이블도 지원하여 아이패드가 아니더라도 안드로이드 태블렛PC도 사용가능합니다.






 가격은 85.90달러인데요. 약 9만원에서 10만원 사이네요. 싸지는 않지만 집안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을 만한 멋진 디자인입니다. 

 

 출처 
http://store.micgadget.com/shop-ipad-2/313-istation.html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썬도그
하단 박스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메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imglorious.tistory.com BlogIcon 도플파란 2011.12.03 03: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 괜찮은데요??ㅎㅎ

  2. 초생달 2011.12.03 09: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답터 말고 배터리 내장은 아닌가요?
    선없이 이동이 가능하면 더 좋을거 같은데
    암튼 사고싶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