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쇼핑몰을 뮤지컬 무대로 바꾸는 쇼핑몰 산타 뮤지컬

by 썬도그 2011. 12. 2.
반응형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올해는 선물을 몇개 준비하고 크리스마스 카드도 다시 써볼까 합니다. 작년에는 그냥 보냈는데 크리스마스 카드 쓰는 재미가 있죠. 좀 귀찮긴 하죠. 그래도 한적한 카페에서 바깥 풍경 보면서 1년을 되돌아 보면서 크리스마스 카드에 작은 문장 적어서 보내는 재미도 있을거에요.

 


세계적인 행위예술 집단체인  
Improv Everywhere가 재미있는 집단행동을 또 선보였습니다.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뉴저지에 있는 쇼핑몰에서 뮤지컬을 불렀네요. 감상해 보시죠

 

아주 근사하고 멋진데요. 전 이 영상보고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위와 비슷하게 뮤지컬을 매 시간, 혹은 2시간에 한번씩 뮤지컬 배우 섭외해서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타임스퀘어에는 위와 같은 공간도 있고 구름다리도 있는데 구름다리에서 인공 눈 뿌리면 아주 근사하지 않을까요?  


이 공연은  
  Improv Everywhere의 5번째 공공장소 뮤지컬입니다

2007년에는 푸드 코트 뮤지컬을 했었습니다.


 푸드코트 뮤지컬 (2007년)
 




식료품 뮤지컬 (2009년)


 


TED 뮤지컬 (2011년) 

 

뮤지컬을 처음 들었을 때는 참 거북스러웠는데 이제는 일상화가 되었고 특히 20,30대 여자분들에게는 뮤지컬 팬들이 참 많죠.
저도 뮤지컬을 들으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고 그래요. 참 좋은 장르죠. 연말 뮤지컬 하나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백화점에서 이런 뮤지컬 마케팅 하는 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아니면 명동 상인회에서 명동 한 복판에서 해도 좋을듯 하고요.

출처 
http://improveverywhere.com/missions/spotaneous-musical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