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은 싫지만 전쟁드라마나 영화는 참 좋아하니다. 그 이유는 베베 꼬지 않고 직설적으로 말하기 때문이죠.
보통의 드라마들은 말싸움을 하지만 전쟁 영화들은 자신의 목숨을 걸고 명령을 완수하거나 실패하거나 하면서 선 굵은 이야기를 담아 냅니다.

전쟁영화는 이야기가 그렇게 복잡핮 않으면서도 액션들이 많아서 남자분들이 참 좋아하죠.
기승전결이 뚜렷한 전쟁영화. 그중에는 반전영화도 있긴 하지만 '밴드 오브 브라더스'같은 드라마는 희생정신이 가득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아서 남성팬들을 설레이게 했습니다

골판지 전쟁이라는 동영상이 있습니다. 줄거리는 고퀄리티가 아니지만 액션 장면만큼은 영화나 드라마의 그것과 비슷합니다.
정확하게 어떤 자본으로 만들어졌는지 취미로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히 고퀄리티입니다.

이 골판지전쟁은 탱크나 무기등이 모두 골판지로 되어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시각적 재미가 더 좋은데 일단 보시죠

 


1편은 3분짜리지만 2편은 20분짜리 단편영화급 영상입니다. 고퀄리티가 마치 단편영화 같네요. 제작하는데 무려 5개월이나 걸렸다는데 특수효과가 아주 대단하네요


 

마치 골판지 버젼의 '밴드 오브 브라더스'를 보는 듯 하네요. 정말 대단한 CG입니다. 

Clinton Jones 감독이 만든 영상인데 장편영화 감독 해도 되겠는데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