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대한 단소리

에이 한나라당 남북정상회담한다고 쫄기는

by 썬도그 2007. 8. 8.
반응형
아침에 기분도 그렇고
컴은 고장나있고 있던차에

반가운 소식이 들리더군요.
남북정상회담


아~~~ 드디어 하는구나
이제 남과북이 다시 협력의 시대로 가는것 같아 대 환영이였습니다.

불과 2년전만해도 핵미사일의 공포에 떨던것이 엊그제 같았는데
뭐 그렇다고 북한이 핵을 당장 다 포기하진 않을것 같지만요

이게 무슨 신호였는지 고장난컴이 죽은지 12시간만에 다시 살아나시고
(컴들고 용산갈 생각에 까마득해 했음)

컴퓨존이라는 용산쇼핑몰에서는 이벤트 당첨 문자가 오고요.  PC케이스 덧글이벤트당첨
우하..


대 환영입니다.  우리민족 언제까지 따로 떨어져있어야 하는지 이제 당장 통일될것은
아니지만 차근차근 이루어갔으면합니다.


한나라당 반응은 예상했지만 그래도 듣고 보니 짜증나네요
절대 반대한다.

그리고 한마디더


대선 4개월 앞둔 왜 하필 지금이냐


한나라당 바짝 긴장하네요.  뭐 남북화해무드 절대 싫어하는게 한나라당이니
왜 같은민족끼리 친하게 지내는걸 싫어하는지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6.25때 얘기 꺼낼려고요?  빨갱이?  음..   됐네요...

이런 남북화해무드를 싫어하는 나라가 하나가 더 있죠.  한나라가 아니 저기 섬나라
일본..

왜 하필지금이냐라고 떠들기전에  한나라당은 지금까지 5년동안 한개 뭐가 있는지
자술서써서 나에게 보내보길 ㅋㅋㅋ

하여튼 여하튼  축하할일입니다.  

두 정상이 제발 이제 발전적이고 상생적인 일들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뭐 어쩌면 4개월짜리 로맨스로 끝날지도 모르겠네요. 한나라당이 정권잡는게
거의 기정사실화 되었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