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잡동사니

티스토리 정식오픈 예정 준비중

by 썬도그 2007. 7. 31.
반응형




방금 티스토리의 공지가 하나 떴네요.

   진짜 블로깅, 티스토리가 시작됩니다! (예고)
   http://notice.tistory.com/801

지난주는 네이버의 블로그 에피소드2(무슨 미국드라마도 아니고 시즌2, 에피소드2 좀 맘에 안듬)
로 한주동안 이슈가 되었는데요. 티스토리도 이제 정식 오픈을 차근차근 준비하나 봅니다.
물론 네이버에게 인력면나 지원면에서는 많이 딸리겠지만  티스토리만의 장점이 있으니 선전하리라고
봅니다. 


4가지의 큰 주제로 변화를 예고했는데요. 1,2,3은 별로 관심이 없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클린 티스토리!
티스토리에서는 스팸블로그 및 성인 블로그들을 적극적으로 차단하기 위하여, 24시간 3교대로 운영되는 스팸센타의 클리닝이 시작됩니다. Spam-Free! 곧 경험하시게 됩니다.




오로지 이거 클린 티스토리. 저 사진속에 6분이 보입니다. ㅎㅎㅎ  모두 힘내주시구요. 
지금보다는 더욱 친절한 설명문좀 부탁드립니다. 티스토리 저야 금방 다 배웠지만  다른 블로그
분 지적대로  태그쓰는법이라든지  트랙백(몰라서 3일걸렸음 개념잡는데)거는법등등
한결 친절한 설명과 도움말이 많아졌으면 하네요.  진입장벽을 조금만 낮춘다면  더 많은 유저들이
자기만의 색깔을 가지고 블로깅을 할수 있을듯 합니다.

아직 티스토리 블로깅 장벽이 높다는 사실은 쏟아내는 이야기들이 대부분 몇몇분야에만 국한되는것
같아 안타깝기도 하네요. 다양한 스펙트럼을 쏟아내는 티스토리가 되길 바랍니다.

오픈이 기다려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