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아이폰을 쉽게 찾아주는 분실방지 기능의 아이폰4 아라무카바

by 썬도그 2011. 4. 23.
반응형
며칠 전 지인이 아이폰을 잃어버렸다고 안절부절 하더군요. 화장실에 놓고 나온 후 뒤늦게 깨닫고 가봤지만 없었습니다
회사내 누군가가 가져간것 같았지만 어쩔 방법이 없었죠.  통신사에 말해서 위치추적을 하라고 말했지만 그게 미리 신청해야 한다고 하던데요.  


아이폰4 분실방지용 아라무카바가 나왔습니다. 


분실은 아니지만 여자분들 가방에 아이폰 놓고 혹은 집안 어딘가에 놓고 아이폰 찾으러 다닌적 있죠? 나가야 하는데 아이폰은 안보이고 그럴때 일반전화로 전화를 걸면 되긴 하지만  혼자 사는 분이라면 집전화가 없는 분들도 있어서 찾기 쉬운게 아닙니다. 이 아라무카바를 키면 아이폰이 근처에 있으면 알람소리가 나고  근처에 없으면 알람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미아방지용 도구와 비슷하네요. 아이폰4 케이스와 한 세트인데요. 스와로브스키 느낌의 블링블링 케이스네요


모드는 검색모드 알람모드가 있는데요. 가격은 5980엔입니다.  이 제품은 혼자사는 여자분들에게 좋은 제품이겠네요.
가족들과 살면 이런 제품 필요 없죠. 유선전화로 전화를 걸어도 되고요

이 제품을 반대개념으로 하면 도난방지 제품도 나올 수 있겠네요. 일정거리 이상으로 아이폰과 저 리모콘이 떨어지면 소리가 나는 기능이 있으면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도난도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