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11/034

서울단풍명소 창경궁 단풍 절정은 2022년 11월 첫 주 주말 서울단풍명소는 많지만 단연코 1위는 창덕궁 후원입니다. 그러나 예약제이고 입장료가 8천원 정도 해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대신 창덕궁 후원과 담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입장료 1천 원의 창경궁을 추천합니다. 일단 창경궁 단풍 사진 몇 장 보여드리죠. 창경궁의 가을단풍 사진들 어째~~ 가 보시겠습니까? 창경궁 단풍이 예쁜 이유는 거대한 단풍나무가 참 많습니다. 산에도 많긴 한데 올라가야 하잖아요. 집에서 멀잖아요. 그런데 창경궁은 서울 어디에서든 접근이 쉽습니다. 다만 전철역에서 좀 먼 점이 아쉽지만 즐기면서 가는 방법으로 가보시면 수다 떨다 가면 금방 도착합니다. 추천 창경궁 가는 방법 성균관 명륜당 찍고 가라 2년 전만 해도 종로3가역에서 내려서 종묘 왼쪽 담장 길인 서순라길을 따라서 갈 것을 권했습니다... 2022. 11. 3.
캐논 EOS R6 Mark2의 기능 자세히 살펴보기 캐논의 새로운 풀프레임 미러리스인 캐논 EOS R6 Mark2가 공개되었습니다. 2022년 11월 28일 출시 예정입니다. 특별히 눈에 띄는 성능이 안 보여서 옆그레이드 카메라라고 하지만 그럼에도 자세히 내용을 보고 판단해야겠네요. 전작인 캐논 EOS R6보다 400만 화소가 더 올라갔습니다. 이는 이미지센서를 새로운 것으로 바꾼 것이고 이게 중요한 변화입니다. 이미지센서가 변했다면 화질 향상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BSI도 적층형 센서도 아닌 캐논 EOS R6 Mark2 이미지센서 캐논 R6 Mark2가 나오기 전에 새로운 이미지센서이라는 소리에 많은 사람들이 R3에 사용한 BSI 센서에 적층형 센서라는 소문이 들었습니다. BSI가 집광력이 좋아서 더 좋은 센서입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BSI 센서도, .. 2022. 11. 3.
캐논 EOS R6 Mark II, RF 135mm f1.8 L IS USM 실물 이미지 오늘 캐논 EOS R6 Mark II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2020년 여름에 출시한 이후 2년 만이네요. 2년 만에 나오기 쉽지 않고 캐논 EOS R, EOS RP는 무려 4년이 지나도 후속 기종 소식이 없는데 2년 만에 나오네요. 2년 만에 나오는 카메라는 성능의 대폭 향상보다는 옆그레이드 확률이 높은데 예상대로 화소수만 살짝 올린 옆그레이드 제품입니다. 마치 캐논 EOS M50과 M50 Mark II와 비슷하죠. 이 캐논 EOS R6 Mark II의 실물이 공개되었습니다. 캐논 EOS R6 Mark II 외형 캐논 EOS R6 Mark II의 외형은 전작인 캐논 EOS R6와 거의 동일합니다. 출시 가격도 동일해서 2,499달러입니다. 스위블 LCD가 달려 있고 그냥 딱 캐논 스타일 카메라네요. 24.. 2022. 11. 3.
영화 엘 시크레토 : 사랑과 증오 복수에 대한 긴 이야기 심란합니다. 심란해요. 북한의 망나니짓에 짜증이 나네요. 이런 심란함을 영화로 달래고 왔습니다. 영화 보는 내내 신경이 쓰이더군요. 다행히 추천해 줄 만한 좋은 영화 한 편을 보고 왔습니다. 영화평도 좋고 아카데미 외국어 영화상을 받았다는 이유로 보고 싶었던 '소셜 네트워크'를 뒤로 미루고 예매를 했습니다.아시겠지만 이런 상 받은 영화 특히 미국도 아니고 프랑스도 아닌 아르헨티나,스페인 합작영화는 찾아가서 봐야 하는 괴로움이 있습니다. 영화 엘 시크레토 줄거리 수염이 덥수룩한 벤자민 에스포시토는 고졸출신의 검사보입니다. 은퇴후에 자신의 옛 미모의 상관을 25년만에 찾아가죠. 그리고 소설을 쓰고 있으며 그 내용은 25년전 이야기라고 자신의 상관에게 말합니다. 그리고 영화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갑니다.어느 날.. 2022. 11.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