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9/293

인생은 아름다워 OST와 노래에 대한 설명 많은 분들이 울고 웃고 울다가 나오는 영화로 추천하기에 봤습니다만 전 그냥 그랬습니다. 먼저 한국의 '라라랜드'라고 하기에 기대를 좀 했는데 '라라랜드'와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전체적인 군무나 연출이 아주 안 좋습니다. 무엇보다 두 주연 중년 배우의 율동이 많지도 않지만 그 율동마저 그냥 그랬습니다. 라라랜드는 오리지널 스코어로 담은 뮤지컬 영화지만 '인생은 아름다워'는 그보다는 '맘마미아'같은 기존 곡을 이용한 '주크박스 뮤지컬'영화입니다. 류승룡이 노래를 못합니다. 염정아는 가수로 활동한 경력도 있고 음색도 좋아서 들을만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노래를 잘하는 분은 류승룡 아버지로 나오는 '사랑의 카멜레온'을 부는 가수이자 배우인 '박영규'입니다. 연병장에서 혼자 노래를 부르는 장면에서 마음 속 기립박수.. 2022. 9. 29.
불꽃놀이 촬영법과 서울세계불꽃축제 경험담 2000년대 중반에는 10월이 되면 매주 한강에서 서울세계불꽃 축제를 했어요. 매주 1개 국가가 나와서 불꽃을 쏘는데 총 4주 동안 불꽃놀이 축제를 진행했습니다. 그러다 2008년 세계금융위기와 북한 핵실험 등의 안보의 위험이 강해지자 1회로 축소하고 가끔 건너 뛰는 해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2010년대 이후로는 꾸준히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부는 10월 초에 딱 1회 개최를 하고 있습니다. 거의 매년 찾아갔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코로나 시기인 2020년, 2021년에는 개최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2022년 10월 8일 토요일 한강에서 서울세계불꽃축제가 개최됩니다. 2022년 서울세계불꽃축제 개최일과 장소와 시간 2022년 서울세계불꽃축제는 한화가 개최하는 행사입니다. 불꽃축제는 오후 7시 시작해.. 2022. 9. 29.
인생은 아름다워 3류 신파 영화지만 결코 밉지 않은 영화 영화 선택할 때 큰 도움이 되는 것이 예고편이죠. 영화 많이 보다 보면 예고편만 보고도 볼만하다 아니다 대충 감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고편에 나온 액션이나 재미가 전부인 영화라면 무척 실망스럽고 낚였다고 느낍니다. 그래서 영화 선택을 할 때 내가 추종하는 평론가의 리뷰를 봅니다. 그러나 내가 추종하는 평론가가 모든 영화를 리뷰하지 않습니다. 또한 리뷰를 해도 개봉 후에 하는 경우도 많죠. 그래서 참고하는 것이 영화 유튜버들인데 요즘 영화 유튜버들 중에는 홍보 리뷰가 너무 많아서 속아 내기 쉽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협찬 리뷰가 아닌 영화 유튜버가 추천해줘서 예매를 취소하고 급하게 로 바꿨습니다. 왓 더~~~ 초반 3류 신파에 두통이 몰려오는 뮤지컬 빙자 영화 영화 상영 10분 만에 시계를 봤습니다. 문.. 2022. 9.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