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9/133

진부한 스토리지만 화려한 액션이 꽤 볼만 했던 넷플 영화 케이트 딱 넷플릭스 규모의 영화입니다. 보고 나면 하나도 남는 것도 여운도 없지만 보는 2시간 내내 꽤 눈요기 거리를 많이 던져줍니다. 2시간 킬링타임용 영화이고 넷플릭스가 추구하는 영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을 보면 드라마는 그나마 꽤 잘 만드는데 영화들은 죽 쑤는 영화들이 꽤 많습니다. 그래서 잠시 넷플을 끊었다가 D.P 때문에 복귀했습니다. 지난 주에 넷플릭스에서 오픈한 넷플 오리지널 영화 케이트(Kate)는 2시간 킬링타임용 액션 활극입니다. 진부하고 뻔한 킬러 스토리의 케이트 스토리는 진부하고 뻔합니다. 한 치 앞이 다 예상이 됩니다. 그렇게 가야 이야기가 그나마 흥미로울 수 있어서 그렇게 되겠구나 예상을 하면 그 예상이 100% 맞습니다. 따라서 스토리 자체는 매혹적이지 않습니다. 그.. 2021. 9. 13.
맛집지상주의 시대에 빛나는 예능 카카오TV의 맛집의 옆집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는 카카오 웹툰의 과금 시스템의 반대인 지나면 유료 정책을 펼칩니다. 새로운 콘텐츠를 딱 1주일만 무료로 공개하고 1주일이 지나면 유료로 전환이 됩니다. 이게 또 잘 먹힙니다. 우현이 10화를 봤는데 9화가 참 궁금하죠. 그럼 돈 내고 봐야 합니다. 웹툰은 기다리면 무료인데 반대의 정책으로 꽤 쏠쏠한 돈을 법니다. 그러나 카카오TV 자체로 많은 돈을 벌 수는 없습니다. 저도 몇몇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는 재미있게 보지만 대부분은 쳐다도 안 봅니다. 정말 아주 가끔 볼만한 채널이 있어서 봅니다. 그럼 카카오TV가 어떻게 돈을 버냐? 자신들이 만든 콘텐츠를 넷플릭스나 케이블TV 등에 콘텐츠를 공급하고 돈을 받습니다. 넷플릭스를 다시 가입하고 우연히 지나다가 본 것이 입니다. 넷플.. 2021. 9. 13.
오토바이 진동이 아이폰 카메라를 손상시킬 수 있다고 애플이 경고 진동은 제품에 안 좋은 영향을 줍니다. 특히 강한 진동은 더더욱 안 좋죠. 그래서 보통 진동이 심하면 사람이 그 진동에서 벗어나려고 합니다. 그러나 오토바이 같은 탈것의 진동은 그걸 감안하고도 탑니다. 그런데 이 오토바이 진동으로 인해 애플 아이폰 카메라가 고장 날 수 있다고 애플이 경고했습니다. 애플의 새로운 지원문서인 https://support.apple.com/en-us/HT212803 Exposure to vibrations, like those generated by high-powered motorcycle engines, might impact iPhone cameras Exposing your iPhone to high amplitude vibrations within certain fr.. 2021. 9.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