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2/073

갤럭시S21, 갤노트10에서 라디오 듣는 방법! 라디오 좋아하는 분들이 꽤 많고 그중 한 명이 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라디오를 왜 듣냐고 하지만 라디오만큼 좋은 매체도 없습니다. 먼저 라디오는 다양한 음악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금도 수많은 DJ들이 음악과 정보와 각종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라디오는 무엇보다 멀티 태스킹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나 TV나 유튜브 같은 시각 매체는 화면을 계속 봐야 하기에 다른 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을 하거나 이동을 하거나 운전하면서 많이 듣는 것이 라디오입니다. 라디오는 시각을 방해하지 않기에 지루한 작업을 할 때 아주 좋죠. 농촌에서는 밭일을 할 때도 많이 듣고 등산 낚시 같이 야외 취미를 할 때도 많이 듣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사진 출사 갈 때 라디오를 들으면서 사진 촬영을 합니다. 라디오를 들으려면.. 2021. 2. 7.
내 얼굴을 픽사, 디즈니 캐릭터로 만들어주는 TOON ME 닷컴 AI의 기계학습을 통해서 어떤 사진을 특정 스타일의 그림으로 바꿔주는 앱이 있었습니다. 한 때 참 많이 유행헀는데 눈요기거리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건 좀 더 흥미롭네요. TOON ME 닷컴(toonme.com/) 은 내 사진을 디즈니 공주, 왕자로 픽사 애니 캐릭터로 변경해 줍니다. Ready to live all your cartoon dreams at a time? Let our AI cartoonize your photos 🎨 toonme.com 웹 서비스도 있지만 앱도 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내 얼굴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하면 약 10초 후에 디즈니, 픽사 애니풍의 캐릭터로 변경해 줍니다. 사진을 업로드하면 꿈이 만화로 실현된다고 귀여운 멘트 후에 바로 나옵니다. 캐리 멀리건 .. 2021. 2. 7.
한국 영화 승리호 넷플 전 세계 영화 부분 1위에 오르다 일단 스토리는 겨우 합격선을 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스토리를 좀 더 다듬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먼저 승리호의 빌런인 미친 과학자인 셜리반에 대한 서사가 약합니다. 인류를 그렇게 혐오하려면 혐오하게 된 계기가 된 사건이나 이야기가 좀 더 깊게 나와야 합니다. 또한, 무슨 병을 앓고 있는지 핏줄이 서는 모습은 뭔지요. 또한, 나노봇이 어떻게 연결되고 기적을 행하는지에 대한 기술적인 설명이 좀 더 보강되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런데 영화라는 것이 사진이 아닙니다. 우리가 사진은 사진 1장 놓고 오래 들여다보면서 분석을 하죠. 그러나 영화는 일시 정지하고 곰곰이 살펴보지 않습니다. 이해가 안 가도 계속 달리는 버스라서 그냥 이해 안 가는 부분은 대충 퉁치고 넘어갑니다. 게다가 눈뽕에 가까운.. 2021. 2.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