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9/173

내 얼굴 사진을 디즈니 캐릭터 풍으로 변환시켜주는 Toonify Yourself! 요즘 기계학습을 이용해서 사진을 다른 풍으로 변환하는 기술들이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Doron Adler 씨와 Justin Pinkney는 StyleGAN 모델과 pix2pixHD 기계학습 기술을 이용해서 디즈니 애니 등을 기계학습시켰습니다. 그리고 일반 사진을 디즈니 캐릭터 풍으로 변환시켜주는 웹 사이트 Toonify Yourself!를 공개했습니다. toonify.justinpinkney.com/ Toonify Yourself Upload a photo of yourself and see what you would look like as a character in CG animated movie. toonify.justinpinkney.com 접속자가 많으면 웹 사이트가 잘 열리지 않으니 이 점은.. 2020. 9. 17.
보급형 미러리스 크기에 풀프레임을 집어 넣은 소니 알파7C 소니 카메라의 풀프레임 사랑은 지독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풀프레임 미러리스 시장을 개척한 소니카메라이지만 풀프레임 미러리스가 APS-C 사이즈 크롭 이미지센서를 사용하는 미러리스보다 더 많습니다. 컴팩트 카메라에도 풀프레임을 넣는 회사가 소니이죠. 이렇게 풀프레임 이미지센서를 많이 사용하는 이유는 소니가 세계 최대의 이미지센서 제조업체라는 사실도 한몫을 하죠. 이 소니가 이번엔 보급형 미러리스 외모를 지닌 풀프레임 미러리스인 소니 알파7C를 선보였습니다. 소니 알파7 시리즈의 컴팩트 버전인 소니 알파7C 외모만 보면 소니 APS-C 크롭 이미지센서를 사용하는 소니 A6500의 후속 기종처럼 느껴집니다. 그러나 전면 상단에 박힌 소니 알파7C라는 이름을 보면 풀프레임 미러리스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소니.. 2020. 9. 17.
악마가 사라지지 않은 이유를 담은 영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톰 홀랜드, 세바스찬 스탠, 로버트 패틴슨, 헤일리 베넷, 제이슨. 마블 슈퍼히어로물에 출연했던 배우와 판타지 영화 남주로 유명한 배우가 출연합니다. 출연 배우가 이 정도면 안 볼 수가 없습니다. 9월 16일 전 세계에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는 화려한 출연 배우 리스트를 보고 재생 버튼을 눌렀지만 영화를 보다가 멈추길 반복해야 했습니다. 영화가 너무 어둡고 혐오스럽기까지 합니다. 이렇게 보기 힘든 영화는 오랜만이네요. 미리 말하지만 이 영화 꽤 힘들고 혐오가 스멀스멀 자주 피어나서 추천하는 영화는 아닙니다. 다만, 톰 홀랜드가 나오는 중간부터는 숨이 막혀서 괴로워하고 있는 저에게 숨구멍을 내줘서 끝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역겨움에 보기가 쉽지 않았던 영화가 시작되면 한 사나이가 내레이션으로 미국의 촌동네.. 2020. 9.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