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8/313

2차 세계대전의 승리를 상징하는 2개의 사진과 뒷 이야기 2차 세계대전은 끔찍했던 전쟁으로 올해로 75년이 되는 해입니다. 2차 세계대전은 독일, 일본, 이탈리아의 삼국 동맹을 맺은 추축군과 영국, 미국, 소련, 프랑스의 연합군의 전쟁으로 파시스트의 세계 정복 야욕을 분쇄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연합군의 핵심 국가였던 미국과 소련은 이념 전쟁인 냉전으로 수십 년 동안 전 세계를 2개의 세계로 나눠버렸습니다. 서로 미워하는 관계도 공공의 적인 파시스트의 세계 침공에 맞서서 전 세계에서 추축군을 막아냈습니다. 이 추축군을 막는 데는 미군과 소련군의 많은 희생이 있었습니다. 연합군을 대표하는 두 나라가 일본과 독일을 물리친 상징적인 사진 2장이 있습니다. 이오지마 섬에 휘날린 성조기 작은 화산섬인 이오지마 섬의 전투는 영화 '이오지마에서 온 편지'에서 담겼듯이 36일 .. 2020. 8. 31.
사진 합성 보정 프로그램 루미나르4(luminar4) 53,000원에 구입 가능 여름 세일 8월31일 오늘까지 사진 합성 보정 프로그램인 루미나르4는 하늘을 다른 하늘로 합성해주는 기능과 인물, 풍경 사진을 빠르게 보정해주는 사진 합성 및 보정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샵이나 라이트룸 플러그인으로 함께 사용하면 상호 보완적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AI기술로 인물 사진 후보정 시간을 단축하는 루미나르4 (Luminar4) 사진후보정 프로그램 AI기술로 인물 사진 후보정 시간을 단축하는 루미나르4 (Luminar4) 사진후보정 프로그램 스마트폰 카메라의 장점 중 하나는 사진 촬영도 편리하고 휴대성도 좋지만 수많은 사진 관련 앱을 이용해서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터치 몇 번으로 쉽게 보정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문 photohistory.tistory.com 인물과 하늘 사진 후보정 AI기술이 좋은 루미나르4.3(L.. 2020. 8. 31.
풀프레임 미러리스 파나소닉 LUMIX S5 예상 스펙 올림푸스와 파나소닉은 미러리스 시장을 개척한 회사입니다. 마이크로 포서드라는 APS-C 사이즈 크롭 이미지센서보다 작은 이미지센서를 사용하는 미러리스를 선보였지만 이미지센서 크기가 깡패라고 이미지센서카 큰 미러리스들이 뛰어난 화질을 앞세워서 미러리스 시장을 점령합니다. 특히 풀프레임 미러리스들이 등장하면서 올림푸스 미러리스는 큰 위기에 봉착하고 결국은 카메라 사업부를 다른 기업에 판매했습니다. 반면 파나소닉은 동영상 특화 카메라 쪽에서 큰 인기를 얻더니 최근에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9월 2일 출시 예정인 파나소닉 루믹스 S5라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의 예상 스펙입니다. 풀프레임 미러리스 파나소닉 LUMIX S5 사양 이미지 센서 : 2420 만 화소 풀 프레임 CMOS AF 시스.. 2020. 8.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