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073

내 사진을 전 세계 사람들에게 평가 받는 사진랭킹 서비스 구루샷(GuruShots) 사진 정말 열정적으로 찍는 분들 많습니다. 취미로 사진을 찍지만 열정적으로 찍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오늘도 무거운 DSLR과 더 무거운 삼각대를 메고 다니면서 전국을 다니거나 사진 찍는 열정적인 사진가와 아마추어 사진가들이 있습니다. 저도 유명 사진 출사지에 가면 이런 분들을 많이 봅니다. 대부분은 나이가 많이 든 어르신들이 많습니다. 은퇴 후에 소일거리와 창작 활동을 하는 재미로 사진에 푹 빠져 계십니다. 그러나 사진은 정말 열심히 찍는데 그 사진을 출력하지도 않고 PC로 옮기신 후에 그냥 혼자만 보고 계십니다. 그나마 사진 커뮤니티에서 활동하시면 다음아나 네이버 카페에 올리고 끝입니다. 그 사진을 줄여서 카톡이나 SNS에 올리는 분들은 그나마 낫습니다. 너무 좋은 사진인데 혼자만 보시는 분들이 많죠.. 2019. 12. 7.
가족이라는 중력을 벗어난 아버지라는 별을 담은 애드 아드스라 우주를 소재로 한 영화들은 우주에서 괴물이 나타나거나 우주에서 큰 사건 사고나 나서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는 내용들이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액션과 스릴과 공포가 기본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런 장치들을 주머니에서 물건 꺼내듯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영화 는 너무 잔잔하다는 평에 개봉 당시에 보지 않았습니다. 브레드 피트가 나왔음에도 입소문도 크게 나지 않고 개봉관도 많지 않아서 5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고 영화관에서 내려졌습니다. 우주 개척 중에 사라진 아버지를 그리워하는 로이 인류가 우주여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해서 화성에 유인 우주기지를 세운 인류는 우주여행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상업용 우주선을 타고 달나라에 관광을 하던 시대에 '로이 맥브라이드(브래드 피트 분)'은 우주 엘리.. 2019. 12. 7.
90년대 GD 양준일의 히트곡 리베카의 표절과 방송출연정지 지드래곤과 닮았다고 합니다. 전 잘 모르겠네요. 그러나 춤동작을 보면 지드래곤과 비슷하긴 합니다. 제가 거론하는 이 가수는 91년 8월에 1집 앨범을 내고 92년 11월 2집 앨범을 내고 사라진 양준일입니다. 독특했지만 인기는 높지 않았던 교포 1세대 가수 양준일요즘 온라인 탑골공원인 유튜브 극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양준일, 저세상 텐션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춤이 역동적이죠. 이는 91년 데뷔 당시에서도 큰 움직임이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지금이야 율동이라고 할 수 있지만 당시는 저런 리듬 앤 블루스 춤을 추는 가수가 많지 않았습니다. 특히 1992년 봄에 서태지가 몰고 랩 가요 열풍이 불러오기 전이였습니다. 지금이야 힙합이라고 하지 당시는 랩이라고 했습니다. 흑인 문화와 음악이 쏟아진 것이 80년대 .. 2019. 12. 7.
반응형